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삼프로 TV 시청자 자문단 1기

[Youtube] 삼프로 TV 다이어리 사용 후기(2021년)

긍정적 마인드 2020. 12. 4. 09:05
반응형

자문단 활동으로 삼프로TV 다이어리를 선물 받았다.^^
드디어 도착한 다이어리~♥ 언빵식을 해보기로 한다 ㅋ



검은색 고급 케이스를 열면 종이지로 다시 포장이 되어있다. 언박싱 하는 맛이있군 ㅋㅋ

오픈 하고 나서 바로


스티커를 떼고 안쪽을 보면 붉은색 다이어리가 나온다. 가죽이 생각보다 부드럽고 좋다. 자세히 보면 가죽이라기 보다는 부드러운 실크 페브릭의 느낌이다.

붉은색 다이어리


안쪽에는 삼프로 Tv에 주로나오는 광고들의 기업들의 쿠폰이 들어있다. 매일 너무 들어서 너무나 익숙한 제품들 ㅎㅎ 관심이 있고 구매할 사람이라면 이 쿠폰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특히 유통 기간이 3월이 서두르세요 ㅋㅋㅋ

3만원 상당의 쿠폰


휴일만 표기되는 기본 다이어리와는 다르게 선물 옵션만기일/ 연준회의/ 미국금리결정일/ 미국 휴장일/ MSCI분기 리뷰일등 일정이 모두 표기 되어있어서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기억하고 참고하기 좋다.

미국 국내 일정 표기



매달 경제의 신들의 코멘트가 적혀있다.
매달매달 적혀 있어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지는데 좋다.

2월엔 존리대표의 글이 표기되어있다.
"부자가 되려면 돈을 위해 일하지 말고 돈이 나를 위햐 일하게 해야합니다."
일관성 있게 주식의 장기투자를 항상 강조하시는 분 ㅋㅋ
단타를 하고싶은 나의 손가락을 잡아주시는 분!

2월 존리대표님


3월은 강방천 회장님! 국가부도의날 유아인역의 모델로 유명해지신분 ^^
"위대한 기업을 소유함으로써 꿈이 현실로 됩니다"
미래를 꿈꾸게 해주시는분!

3월 강방천 회장님


5월은 새롭게 뜨고 있는 3인방 쥬니어 애널분들
장전/ 장후 시황을 책임지고 계신 분들~
매일 매일 이분들의 시장에 관한 정리를 통해 개별 기업들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있다!

5월 염승환/ 박제영/ 김현겸 애널


7월은 오건영 부부장님
판서 강의로 유명하신분
어려운 연준금리와 채권 등 너무 쉽고 이해가기 쉽게 설명해주시는 분~
경제의 근육을 단단히 단련해주시는 분이라 든든하다.

오건영 부부장님


9월은 박석중 팀장님
"무리를 따르기보다 무리 바깥으로 나오는 용기와 지혜가 큰 보상에 다가서게 합니다!"
무리를 나오기 위해선 투자 공부밖에 없다는 것을 알려주시는 분! 항상 든든하신분

박석중 팀장님



12월은 장우석 본부장님 ㅋㅋ
매일 글로벌 라이브의 미국 시황을 담당하시는 분
항상 얼마나 피곤하실까~ 걱정이 되지만 항상 즐겁게 미국 시황을 알려주시는 고마우신 분!
미국의 장기 투자를 항상 강조하시는 분~


내가 젤루 좋아하는 박세익전무님이 빠지셨넹~
쫌 아쉽당(>_<)ㅋㅋ

삼프로 다이어리는 나의 매일 투자공부를 모아둘 수 있는 좋은 책한권이 되어줄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