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제주 맛집] 서귀포 여행중이라면 무조건 들려야 할 맛집! 한치 전복 물회 맛집 ‘공천포 식당’

긍정적 마인드 2022. 6. 21. 13:30
반응형





오늘은 서귀포 여행 중이라면 무조건 들려야 할 맛집! 한치 전복 물회 맛집 ‘공천포 식당’을 소개합니다!

요즘 제주는 한치가 철이랍니다^^

제주 해안가 횟집 어딜 가든 한치가 날뛰고 있어요 ㅎ

제주 올레길 5코스 걸으시가다 들리 실수 있는
맛집 소개드릴게요^^





[1] 한치 물회 맛집 ‘공천포 식당’ 위치







[2] 한치 물회 맛집 ‘공천포 식당’ 소개
위미항에서 시작한 제주올레길 5코스를 걷다가
만날 수 있는 물회 맛집 공천포 식당입니다^^

저기 입구에 블루리본 마크 보이시나요!?
9개나 붙어 있네요*^^*
공천포 식당은 현지인들에게도 매우 유명한 가게예요!
그래서 제주도를 방문할 때마다 항상 방문하는
식당이랍니다




점심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인기가 많네요!




저희는 바다뷰를 보며 식사를 위해
바닷가 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물회 맛집 답게
전복/ 한치/ 홍해/ 뿔소라 등등 물회 종류가 많아요!
저기 붉은색 딱지가 붙은건 이미 sold out 되었구요~
인기가 진짜 많죠^^
오늘은 활 한치 물회가 특히 인기가 좋다고 합니당!!


활한치 물회가 나왔어요!
물회는 역시 밥에 말아먹어야 제맛이죵^^
한치 한마리를 숭덩숭덩 썰어서 넣어 주셨네요!

활 한치 물회 15,000원


전날 홧집에거 활한치회 한그릇에 4만원이였는데
이렇게 싱싱한 한치를 15,000원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용!!
국물이 된장 베이스라 구수하게 즐길 수도 있구요!
또 생각이 나서 침이 고이네요^^
오이와 채썬 무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진짜 진짜 후회 안하실거예여^^


사실 전… 배낚시로 인해 속이 좋지 않아서
전복죽을 주문했답니다
아마 … 공천포 식당에서 이날 유일하게 주문한
사람이 아녔을까 싶네요^^

우연히 주문한 전복죽.. 진짜 맛났습니다!
꾸덕꾸덕 이게 진짜 전복죽이구나 했어요!
어설프게 전복을 넣은 게 아니라
슬라이스 한 전복 한 마리가 들어 있어서
정말 만족하게 먹었어요!


공천포식당 한상이예요
반찬은 5가지가 나오구요~
잔반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제주 서귀포 여행계획중이신분,
물회에 진심이심분,
꼭 들리세여^^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고!
내일 제주 스토리로 또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