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제주맛집] 우연히 발견한 찐 맛집 삿뽀로우동집

긍정적 마인드 2022. 6. 23. 11:50
반응형



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찌 맛집 삿뽀로우동집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 가게는 단언컨대 서울 어디 지역에
개업하더라도 성공하리라 보장합니다!


맛도 좋은데 가성비 갑!**^^*


여행 후에도 생각이 날 거 같네요~






[1] 삿뽀로우동집 위치







[2] 삿뽀로우동집 소개
저녁에 출출해서 잠시 지나치다 들린 우동집!
술 한잔 기울이는 사람들도 있어, 안주가 맛있나!?
싶어서 들어갔어요^^


내부 좌서는 7개 정도 이거 공간은 적당했어요!
알고 보니 여기는 별관이고 본관이
근처에 따로 있더라고요!
역시 맛집인가!? 싶었죠^^


화장실 다녀오면서 주방 쪽에서 찍은 샷이네요!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간략히 메뉴판이 있어요
왼쪽엔 우동류와 식사류이고
오른쪽엔 회 종류와 안주 그리고 술이네요
왕새우튀김우동과 참치 뱃살 한 접시 그리고 잔술로
백화수복을 주문했어요.



잘 보시면 식탁 아래에 일본 글씨가 보이나요!?
사장님께서 일본에서 레시피 공부할 때
적어둔 레시피라고 하더라고요~
엄청 신기했어요!


참치뱃살 한접시를 주문해서
김과 기본 찬이 나왔어요!




왕새우 튀김우동이예요
보통 새우튀김 하나가 우동 국물에 담겨있는 게
일반적인데~ 받고서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새우뿐 아니라 오징어, 치킨, 깻잎 튀김 4종이나
나왔어요 ^^
무엇보다 튀김도 바로 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우동안에 유부 속에 특이하게 고기가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김가루가 아닌 미역이 들어있어
취향 저격이었답니다


여행중에 한번 더 들릴 만큼 너무 좋았어요!
진짜 강추합니다



이어서 나온 참치회는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ㅋ
술안주로는 아주아주 제격이랍니다~ 제주는 돔으로 유명해서
횟집도 참 좋지만 ^^
이렇게 숙성한 참치회는 참 맛나네요^^



정말 맛있는 한 그릇이었어요!
여행 내내 출출하면 들리는 그런 소중한 곳이 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요~
내일도 제주 이야기로 가득 채울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