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여행/Hello Jeju

[제주 맛집] 요즘 제주는 맛집이 넘쳐나요! 서귀포 조개구이 맛집 ’집나간왕새우 바람난조개구이’

긍정적 마인드 2022. 6. 18. 13:30
반응형




오늘은 저녁에 간단히 먹기 좋은 식다을 소개하려고 해요! 서귀포 조개구이 맛집 ’집나간왕새우 바람난조개구이’ 랍니다!

제주에 무슨 조개구이 인가 싶으시겠지만~
저는 바닷가만 오면… 왜그리 조개구이가 땡기는지
마침내 찾아 냈답니다! 제주에 이렇데 사람이 많았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인파들이 있던 서귀포 시내였어요! 덕분에 대학때 축제같은 분위기도 느끼고 좋았네요!






[1] 서귀포 조개구이 맛집 ’집나간왕새우 바람난 조개구이’ 위치





[2] 서귀포 조개구이 맛집 ’집나간왕새우 바람난조개구이’ 소개
제주도에 2곳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조개구이집이예요!
서귀포시청 근처 올레시장부근데 정방동이라는 곳이 있는데 맛집 천국이랍니다
시장도 붙어있어서 더더욱 그런거 같아요!




입구에서 부터 조개와 한치가 춤을 추고 있네요~



메뉴판을 소개합니다!
원래 모든 메뉴판을 찍는스타일 아닌데..
진짜 진짜 맛나보이는 메뉴로 넘쳐 나더라구용
여러분들 참고하시라고 하나하나 찍었습니당 ㅎㅎ
참고로 공천포식당에서 활한치를 먹을 예정이기 때문에 눈 꽉감고 패스합니당 *^^*
(공천포식당 포스팅 기대하세용^^)




이 가게는 가장 큰 특징이
바로 맥반석으로 구어준다는 거예용^^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당!



모듬 조개구이예요!
가리비구이 정말 맛있더라구용!
그리고 관자 헤헤 ㅋㅋ 살살 녹아요!



다른 조개류들도 맛나더라구요~
피조개와 백화 그리고 왕조개^^



배가 마니 고프신 분들은 여기에 칼국수 추천 드려요!
여기의 시그니쳐 메뉴는 대왕조개전골이랍니다~
저희는 배가 마니 고프지 않아서 조금만 쓱
먹고 분위기에만 취했답니당 ^^




내일도 제주 살이로 돌아올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