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인생샷을 얻고 싶다면!?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긍정적 마인드 2022. 5. 2. 11:00
반응형

오늘은 인생샷을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 사진전을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해요^^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고 있는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입니다

 

 



[1] 테레사 프레이 타스 사진전 위치
더 현대 서울에 있어요 ^-^





더 현대 서울을 찾아가시면 입구에서부터
사진전을 소개하는 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어요!
더 현대 서울은 참,
인테리어가 너무 이쁜 거 같아요 ^-^

더 현대 서울


위치가 더현대 서울 6층이예요!
ALT.1이라고 나와있는데~
이게 지하인가? 옥상인가 싶은데 ^^
방황하지 마시고 6층으로 가세요!

전시회 입구

 

 

 

 


[2] 테레사 프레이타르 사진전 소개
자~ 이제 테레사 프레이 타르 사진전 소개해 드릴게요!



더현대 서울 6층에 가면 사진전을 보기 위해 온 많은 사람들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인생 샷 맛집이라믄 소문이 돌아서
평일 저녁인데도 참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사진전 입구

가장 먼저 티켓팅을 해주셔야해요~
저희는 초대권이 있어서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었답니다 *^^*
사진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티켓팅



티켓팅만 햇다고 끝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으면 전시관을 구경하기 어려우니
웨이팅 신청을 사전적으로 모바일로 받더라고요!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이 오면 순서대로 입장하시면 돼요!*^^*


입구 초입이예요!
이 사진전 주인공인 테레사 프레이타스는
인플로언서인만큼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공간에 대한 배치를 많이 준비해 놓았더라구요!
입구부터 사진 찍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게 해 놓았더라고요!

입구

봄의 꿈이라는 내용으로 전시는 시작되요!
작가의 상상력이 마구 뿜어지는 사진들로
가득한 그녀의 작품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컬래버레이션을 많이 했더라고요!

같은 공간인데 사진을 어떻게 찍고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전시회 보는 내내 느꼈어요!
아래 사진을 보면 사진기로 찍었나 싶을 정도로
이쁘게 찍었네요^^


다양한 사진이 있었는데
하나의 공통점을 찾을 수 있었어요!
그건 바로 색감!
테레사 프레이타스는 핑크 핑크 한 색감을 좋아해서
전시회 이곳저곳에서 금세 핑크색을 찾을 수 있어요!
그래서 더더욱 사진 맛집인 거 같아요^^



앞서 설명 드렸듯이
설치물들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은 공간이 많이 마련 되어 있어요!


이 사진은 보면서
참 다양한 생각을 하게 해 주더라고요~
그리고 기법이 참 독특하다는 생각도요!




자신의 목소리를 찾는 걸 멈추지 마세요.
이미 그걸 찾았다고 생각하는 순간에도 말이죠. “

잘 기억해 두고 자주 들여다보고 싶은
인생 문장을 찾을 듯했어요*^^*
요즘 나를 잃지 않는 방법에 대해 고민 중이었거든요~
항상 내가 무엇을 원하고 말하고 싶은지
귀 기울여 듣고 싶어요!



요즘 날씨가 참 좋죠~
잔디에 누워서 쉼을 쉬는 거 같아요 ^^




작가의 방을 똑같이 옮겨 놓은 곳이 있었어요!
헤헤 ㅋ 저도 한번 앉아 보았죠 *^^*




전시회를 다 보았어요~
기념품 파는 곳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역시 인 플로 언서답게~ 이제까지 봤던 전시회 기념품 숍에서 가장 이쁘더라고요~
그래러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사진들의 색감과 분위기가 러블리해서 그런 거 같아요!
여자들의 지갑을 열더라고요 ㅋㅋ


기념품 숍을 나와서 밖으로 가면
마지막으로 기념 샷을 찍을 조형물이 있어요^^
핑크 핑크 하죠 ^^
줄 서서 찍고 핫하더러구용 ~



인생샷을 남길 실내 사진을 마니 찍지 못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줄서서 10분은 기다리더라구요 ㅠㅠ 저는 포기 ㅎㅎ 방문하셔서 인생 샷 남겨 보세요 *^^*
내일 또 만나요 우리*^^*
오늘도 활기 차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