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고급진 애플 망고로 입 호강 했네요 ^-^

긍정적 마인드 2022. 4. 26. 11:0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고급진 애플 망고로 입 호강을 한 내용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망고를 평소에 매우 좋아하는데!
요즘 애플망고가 유행이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더 나가지만 맛있는 애플망고를 한번 맛보기 위해 과일가게로 달려갔어요!

포도도 수입을 많이 해서 샤인 머스켓 말고도
색 별로 종류가 많이 있더라고요!

망고도 태국산, 베트남산, 필리핀산 등 모양도 크기도 다양하더라고요!
그중에도 애플망고가 단영 돋보이더라고요!
한 개에 11,000원이라 조금 가격이 나가긴 하더라고요!

애플망고



크기가 엄청나더라고요!
애플망고를 처음 본 것 아니었는데 한 손으로 들기에 무거울 정도로 컸어요

참고로 붉을 색 뒤쪽은 노랗거나 초록 색이에요
애플망고는 사과처럼 붉은색으로 모두 변해야 맛있는 것은 아니라
바로 구매하고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엄청 엄청 크죠!


역시 예상한 대로,
크기가 크니 속도 과실이 크더라고요!
우왕~ 너무나 맛있었어요 ^-^
츄릅! 과육도 엄청 많이 나오고요 ^^

엄청 엄청 맛나요!!


왜 더운 지방에서 망고가 나는지 알 거 같아요!
더우면 입맛을 잃을 수도 있는데, 이런 당도의 과일이 입맛을 돋아 주는 게 아닐까요?
(더운 지방에 당도가 높은 과일이 많이 나는 이유는 따로 있겠지만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요~
내일은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