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페이코인으로 반값 할인 받고, 영화 ‘공기 살인’ 무대인사 다녀왔어요!

긍정적 마인드 2022. 4. 24. 13:45
반응형

얼마 전에 페이 코인에서 4월 내내 CGV 영화 50% 할인에 대한 포스팅을 드렸어요! *^^*

집에서 용산 CGV가 가까운데, 워낙 영화관이 커서 무대인사를 많이 하는 곳이에요! 최근 공기 살인 영화가 이슈가 많이 되고 있는데~
보고 싶고 기대되던 영화라
첫 할인 영화로 공가 살인을 픽 해보았어요!


공기 살인 무대인사

무대인사를 몇 번 가본 경험이 있어요!
그냥 팁을 드리자면~
무대인사는 영화가 시작할 때와 끝날 때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 영화 끝나고 배우들을 볼 때 더 감동이 2배가 되더라고요^^ 이번에도 영화가 끝나고 배우들을 볼 수 있게
티켓팅을 했어요 ^^


공기 살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 그런지
여운이 많이 남더라고요.. 7년 전쯤에 여의도 IFC에서 본사 근무하던 때에
건물 앞 그리고 근처에 매일매일 가습기 살균제 관련
투쟁을 했었는데..
그때 관심을 가지지 못했던 게 지금 생각하면
조금 죄송하더라고요… 영화가 끝나고 주연 배우들이 모두 나왔어요!^^
영화 내용과는 무관하게 실제로 보니 너무 반갑더라고요!*^^* 감독님 부터해서 배우들까지 영화 홍보보다는
가습기 살균제에 관한 경각심을 올리자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정말 진지하게 임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영화 개봉 하루차라 그런지 홍보를 위해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단체 사진을 찍는 행사를 했어요^^



덕분에 제 앞자리에 앉은 윤경호 배우와 셀카를 찍 을 수 있었어요^^
최근 마이네임을 너무 재미있게 본 지라 팬이 되었었는데 참 운이 좋았지요 ㅋㅋ



역시나 여배우들은 다르더라고요!
이선빈, 서영희 배우들을 실제로 보니 ^^
엄청 이쁘시더라고요~
요즘 카메라 기술이 너무 발전해서 싱크로율이 높긴 하지만 일반인들 사이에 있으면 정말 눈이 확 갈 정도더라고요^^



김상경 배우님도 볼 수 있었어요^^
최근 JTBC에 공기 살인 영화 홍보차 나왔을 때 진솔하게 이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한 게
이 영화를 보게 된 게 기회였거든요~


정말 날씬한 이선빈 배우^^
옷도 너무 이쁘게 입고 오셨더라고요^^
멋져 멋져 ^^



참!
정말 무대인사는 이런 행사가 있어서 너무 조아요 ^^
종종 선물을 주시긴 하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주시다니요~


박스가 큰데 가볍더라고요 ~
뭔가 했는데, 여성들의 필수품!
생리대가 들어 있더라고요~
여성용품은 천연펄프로 만든 제품이 가격이 비싼데^^

정품으로 크기별로 4개나 들어 있어서
신나더라고요 ㅎㅎ
영화 티켓도 반값이었는데~
여성용품을 이렇게 많이 받고 ^^


신이 나는 경험이었네요^^

오늘날이 참 조아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