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정보] CGV, CU자가키트, 매드포갈릭 이 모두를 4월 내 50%할인해요!

긍정적 마인드 2022. 4. 19. 15:17
반응형




오늘도 좋은 정보 공유드리기 위해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

지난번 피자헛, 초콜릿 케이크, 도미노피자 이벤트에 이어!! 요즘 페이 코인에서 이벤트를 참 많이 하는데요!

이번엔 제가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의 할인이 이어지네요^^ CGV, CU, 매드 포 갈릭에 대한 이벤트입니다!!

페이 코인과 협업하는 기업들이 늘어나 우리의 삶에
밀접하게 다가왔네요^^


[1] 페이코인 행사 내용
4월 말까지 CGV, CU, 매드 포 갈릭에 대한 이벤트
진행합니다^^
50% 할인된 가격에 진행하고 있으니
자주 애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챙겨서 할인받고 사용하시길 바라요 ^^


CGV는 동반 2인까지 할인이 된다고 해요!


요즘 자가 키드는 집안 필수 품이죠!
방역이 완화돼서 오히려 쟁여둬야 할거 같아요!

4월 27일 수요일 단 하루만 진행 한다고 합니다
이날은 매드 포 갈릭 가요! ^^






[2] 페이코인 참여 방법
페이 코인 가입 방법은 아래 방법을 통해 가입이 가능해요! https://payprotocol.page.link/iEtY
1) 우선 페이코인 어플을 다운로드한다.
2) 친구 추천(리워드코드: H0V00LQ)으로 가입
페이코인 가입 하면 2 CPI를 받을 수 있어요






[3] 지난 페이코인 행사 내용
지난주 내내 도미노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그것도 배달 할인으로 행사를 했었어요!

지난주(4/11~4/15) 행사에서
반값 할인으로 할인받고 먹었답니다요 ^^

도미도 피자 2판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