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고오급 짜장면으로 유명한 중식의 낙원! 더현대 도원 스타일

긍정적 마인드 2022. 4. 14. 10:30
반응형


오늘은 고급 짜장면으로 유명한 중식의 낙원,
더현대 도원 스타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도원 스타일은 체인점이더라고요~
최근에 블랙 누들이라며,
트러플 오일과 큼직만 한 스테이크
마지막에 트러플을 슬라이스 하는 고급 짜장면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고요! 도원 스타일의 시그니쳐 메뉴인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을 맛보러 더현대에 갔어요!



[1] 더현대 도원 스타일 위치
도원 스타일은 더현대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2] 더현대 도원 스타일 내부 및 메뉴 소개
입구는 아주 세련된 인테리어로 만들어 놓았어요^^
가장 먼저 도착하시면 해야 할 일은
대기를 걸어두어야 해요!
지금 사진엔 없지만 입구 중앙에 웨이팅 하는
TAB이 있고 휴대폰 번호를 남기시면 돼요!
실시간으로 웨이팅 현황을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니
기다리는 동안 쇼핑과 구경을 하시면 돼요^^

입구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이날 웨이팅이 매우 많았어요
13팀 정도 기다려서( 약 40분) 입장이 가능했어요

웨이팅을 걸어두고 다른 가게들도 갔는데
대기팀이 30팀이 넘더라고요!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넓게 마련되어있어서
참 좋은 거 같아요!
어떤 분들은 카페처럼 노트북 가져와서 작업도 하시더라고요~

대기중 이예요



기다리다 입장을 했네요^^
도원 스타일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서 올렸어요
더플라자 호텔 중학당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이라 하네요!
복숭아꽃 핀 정원, 동양의 지상낙원 응 뜻한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식재료들이 싱싱하더하구요^^


도원 스타일의 특징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좀 있죠 ^^

요즘 동네에 짬뽕 지존이라고~
가게가 새로 오픈했는데, 짜장면 가격을 3,000원 이벤트 하고 있더라고요~ 도원 스타일 짜장면이 23,000원이니 거의 8배인데
음식 퀄리티가 다르긴 하지만~
동네에서 랑 비교가 되긴 하더라고요 하하^^

메뉴판



기본 찬이예요
그릇이 아주 이쁘더라고요 ^^
특히 여기 수저와 젓가락은 손에 착 감겨서 너무 좋더라고요! 어디서 구매했는지 물어볼 뻔 ^^

기본 세팅




짜잔 ^^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이 나왔어요~
비주얼이 엄청나죠 ㅎㅎ
스테이크과 트러플 만으로 이렇게 짜장면이
고급져 보일 수 있나요 ㅋㅋ

짜장면을 볶을 때 트러플 오닐도 함께 넣어 볶았는지
짜자면 먹는 내내 트러플 향이 낫어요!
그리고 올려진 수란을 섞어 먹으니
엄청 고소하더라고요 ^^ 이거.. 집에서도 할 수 있겠는 걸요!

먹어본 후기는 ~
확실히 고소하고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근데.. 가성비는 좀 떨어지죠 ^^

중국집에서 탕수육도 시켜 먹을 수 있는 가격이니까요!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 누들 (23,000원)




개인적으로 팔진 덮밥을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확실히 야채와 해삼물이 싱싱하더라고요 ^^ 저는 다음에 방문한다면~
팔진 덮밥은 주문하고 싶어요 ^^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죵 ^^

도원 팔진덮밥 (22,000원)



실내 분위기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보여드려요 ^^
저 뒤쪽에 민들레 홀씨 같은 조명이 고급져 보이더라고요!
흠… 근데 가정집이라면 관리 하기 진짜 어려울 텐데^^
가게니까 가능한 거 같아요!

실내 분위기


맛있는 식사 했으니~
당분간 허리를 졸라 매야 겟네용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