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

[한그릇 맛있게] 3색 현미 유부초밥 황금레시피

긍정적 마인드 2020. 9. 14. 23:34
반응형

 

 

 

코로나인데도 나들이는 가고 싶다^-^ 밖에 날씨가 너무 너무 좋다♥
인적이 드문곳으로 유부초밥 도시락을 싸서 후다닥 먹고 들어오자 ㅎㅎ

도시락의 갑은 유부초밥 만들기도 먹기도 간편하고 무엇보다도 비쥬얼이 넘나기대되는 음식

예쁘게 만들어져서 만들때도 기분이 좋아지는 ^-^



★재료 [Recipe, g]
유부 2인용- 14개들입
현미밥 2인분
☞ 날치알 유부초밥
날치알 20
치즈 2장
맛술 1Ts
와사비 5
☞ 맛살 유부초밥
맛살 4개
오이절임 2개
마요네즈 4T
레몬즙 2ts
파슬리가루 약간
☞과콰몰리 유부초밥
아보카도 1개
양파 1/4
방울 토마토 4개
올리브 2개
후추 조금
소금 조금
꿀 조금
☞ 명란마요 유부초밥
명란 10
마요네즈 2T
청양고추 1개

 

 

 

 

 



★cooking start!
생각보다 손이 마니가고 예상보다 오래 걸렷다
30분 만에 샤샤삭 준비 될줄 알앗는데 ...
2시간이나 걸림 허허 ㅋㅋ

 

 

가장먼저 현미밥 준비 ㅋ
현미랑 귀리랑 보리와 콩이 섞인 건강밥 ㅋㅋ
식초와 제품에 들어있는 짠지를 잘 섞어준다


1. 맛살 유부초밥
가장먼저 맛살을 잘 찢어즈고
마요네즈와 레몬즙 그리구 파슬리 가루 약간 넣어준다
마지막에 오이절임도 다져서 넣어주면 끝 .

 

 

 

2. 날치알 치즈 유부초밥
날치알은 비린맛을 잡기위해
맛술과 물을 1;1로 섞은후 10분 정도 방치후
물기를 잘 제거 해준다
유부를 쌀때 아래에 치즈를 깔아준다 ㅎㅎ

 

 

 

 

 

3. 과콰몰리 유부초밥
과콰몰리는 자주 만들어 먹으니깐 ^-^
후숙이 잘된 아보카도를 포크로 잘 으깨고
마요네즈와 양파 토마초 넣고 잘 섞어준당 ㅋ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모두 물기를 잘 제거해여한다는 거
소금 후추 꿀로 간해주면 완성 ㅋㅋ

 

 

 

 

 

4. 명란 마요 유부초밥
과정엔 생략 되었지만
투브형 명란젓과 마요네즈를 잘 섞어준후 다진 청양고추 넣으면 완성 ^-^

 

 

 

 

종이호일에 잘 싸서 도시락을 완성 한다
워낙 커서 ㅋㅋ 인당 3개만 먹어도 배불배불 ㅎㅎ

 

 

 

 

이렇게 풍경 좋은 야외에서 도시락을 먹으니 꿀맛♥

 

 

손으루 들고 챱챱 ㅎㅎ

 

 

 

이날 날이 너므너므 좋았다^-^
여기는 포천 산정호수♥

 

 

코로나가 어서 종식되서 이쁜 자연환경에서 자유롭게 산책하고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