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좋은제품] 건강한 휴지 "올프리 All Free"

긍정적 마인드 2020. 8. 29. 15:24
반응형

 

 

삶속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난 휴지라고 생각된다
코로나 당시 미국에 제일 먼저 동이 난게 휴지라는^^
화장지는 우리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다.
거실에서 안방에서 공부장에서 주방에서 화장실에서
어디에서나 찾아 볼수 있는^^

휴지에 독성이 많고 바꿔야 겟다고 느낀건 3년전이다.
여자들은 와이존은 피부가 약해서 매우 흡수력이 높다고 한다. 매일 화장실에서 접촉하는 휴지..
낙수효과가 무섭다고 매일 한방울씩이지만 는 바위도 뚫는다는... 더이상 화학성분이 내 몸에 쌓이지 않게 하고 싶었다.

일상생활의 건강 케어를 위해서
나는 화장지, 키친타올, 미용휴지, 면봉, 종이호일 등등
전체적으로 모두 올프리 제품으로 변경하였다.

 

 

 

 

 

 


장점들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1. 4 Free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한다.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은 많지만 그외것들까지 모두 다 넣지 않는 제품은 흔치 않아서

이제품을 고르게 되었다.

 

 

 


여성의 Y존의 독수피부 흡수율이 42배라고 하니 놀라울따름이다. 하루에 몇번이나 접촉하는데..
난 요즘 휴대용 올프리를 꼭 가방에 넣고 다니며
공중화장실의 휴지는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한다.

 

 


피부 알레르기에도 매우 좋지 않은 화학물질들...

 

 

 

2. 먼지날림 최소화
특히 비염이 있는 나에겐 먼지날림을 최소화시킨 올프리 휴지가 필수 품이다.
비염으로 콧물이 자주 나는데 기존 휴지로 코를 풀면 오히려 제채기가 나서 악순환이였는데

이제품은 코를 풀어도 먼지가 나지 않아 건강하고 깨끗한 사용감이 있어 좋다.

 

 

 

 

 

 

 

 

 


3. 친환경 화장지

저탄소 친환경 화장지라니..
지구에도 좋운 이제품을 사용하지 없다^^

 

 



내 돈주구 사서 쓴 후기^-^
작년까지만 해도 화장지랑 키친타올등 기본 휴지 제품들만 있었는데, 최근에는 종이호일, 생리대, 세탁세제 등
일상생활에 더욱 필요한 좋은 제품들로 라인업이 늘고 있어
애용하는 소비자로서는 기쁜 소식이다
나의 일상생활을 책임지는 이 제품과 함께가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