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좋은제품] 천연 화장품 " 라노아"

긍정적 마인드 2020. 8. 23. 22:38
반응형

20대부터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서
국내/해외 제품을 많이 사용해 보았다.
국내는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등
해외는 디올, 랑콤(제니피크), 겔랑, 에스티로더(갈생병), 수에무라 등등 여러가지 제품들을 사용해 보았다.

30대가 되니 효과 좋다는 새로운 화장품을 접하면 초반엔 효과가 매우 좋은데 조금만 지나도 효과가 미미해져 화장품으로서의 효과를 못 보게 되었다.

그때쯤 매스컴에서 화장품 성분의 중요성에 대해서 이슈가 되었고, 나도 피부에 좋은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 초기에 접한 천연 화장품은 성분은 좋다고 하는데 따끔 거리는 경우가 있었고, 향이 익숙치 않고 오히려 좋지 않은 경우가 있었다.

라노아라는 회사는 스칼프테라피 샴푸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솔직히 배송비 때문에 여러가지 제품을 함께 시키게 되었었다. 그런데 이때부터 나와 라노아의 인연이 시작이 되었다.

내돈 주고 내가 구매한 좋은 제품에 대해 소개 하고자 한다.

 

 

 

 

 

 

 

 

 



1. 천연비누
천연 비누 브랜드는 정말 많다.
내가 사용한 라노아는 온몸에 사용해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다. 아마 이때부터 바디샤워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던거 같다^^
라노아의 천연 비누는 22종이 넘는다.
나는 10종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지금도 계속 개발중인 라노아가 정말 대단한거 같다^^
(개인적 취향으로 각질비누를 좋아하는데, 모낭, 어성초, 민들레, 유황을 추천한다^-^)
천연비누는 특성상 무르다. 라노아에서 비누 홀더를 함께파는데(가격 2천원정도) 아래와 같이 홀더는 벽에 고정 시키고 자석에 비누를 꽅아 사용하면 비누가 항상 건조하게 관리되어 끝까지 단단하게 사용하기 좋다♥

 

 


2+1행사을 상시 하고 있어서~
매번 쟁여 놓는 편인데^^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면 다음에 만났을때 항상 "비누 너무 좋더라" 라는 칭찬을 받았다^-^

 

 

 

 

 

 

 

 

 


2. I'm ready to 치약
남녀노소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치약
유해성분이 없는 건강한 치약
가끔 다른 브랜드 치약을 사용할때 너무 자극적임을 느낄때가 있는데~ 더더욱 이제품을 끊을 수 없게 된다.
천연 비누 2번째로 항상 쟁겨두는 제품이다♥

 

 

 

 

 

 

 

 

 

 

 

 


3. 썬바이 썬크림
피부관리에서 가장 중요한건은 자외선 차단이다.
그래서 썬크림은 까다롭게 고르는 편인데,
썬크림 제품중에 피부커버기능까지 함께 있는 제품을 비선호 하는 편이다. 썬크림은 썬크림 한가지 기능만 있는 것이 기능면에서 우월하고 커버기능이 있으면 썬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썬기능만 있는 썬크림 제품은 가끔 따갑거나 잘 뭉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이 썬바이 썬크림은 다르다.
광고가 아니라(돈받고 쓰는 후기가 아니니...)
정말 뭉치지도 따갑지도 썬크림은 항상 이 제품만 사용한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가 필수 인데, 메이크업을 하면 마스크에 뭍어나서 불편한데 난 요거 하나만 바른다. ㅎㅎ
약간의 미백기능이 있어서 조금은 피부가 환해진당 ㅎㅎ

 

 

 

 

 

 

 


4. 울트라 퓨어크림
아기까지도 사용이 가능한 울트라 퓨어 바디크림
향도 없으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이제품을 사용할땐 애기들꺼를 뺏어 사용하는 기분이 들기도 한다^^

 

 

 

 

 

 

 



5. 정말 순한 기초라인
내피부는 건성이다.
그래서 여름에도 난 영양크림을 바르고 잔다.
이 기초가 엄청 리치한건 아니다. 하지만 매우 촉촉하다
건성이 나에겐 리치하진 않지만 촉촉한 이 제품이 너무 좋다. 향도 자극도 적은 천연화장품♥

 

 

 

 

 

 

 

 

 

 

 



6. 페이스 타올
겨울철에 가끔 얼굴이 거칠어 질때가 있다.
솔직히 때다. ㅋㅋㅋ
대중목욕탕에 자주 못가는 사람들을 위해 때수건이 나왔다면 이제품은 얼굴에 있는 때를 매일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가끔 거칠어 질때 한번씩 천연비누를 뭍혀서 한번씩 얼굴을 문질러 주면 정말이지 피부가 뽀송해진다.
(단, 때수건과 거의 같은 기능이기 때문에 얼굴에 같은 곳에 2번이상 문지르지 않기를 권장한다. )
내 피부 관리 비밀병기다^^
자극이 적으면서 즉각적으로 피부를 매끄럽게하는^^
일주일에 2~3번 정도 사용한다.
그래서 난 각질관리를 따로 하진 않는다. ^^

 

 

 

 

 

 

 

 


7. 라노아의 장점^^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이 엄청나다.
내가 접해본 싸이트 중에는 단연 최고이다.
가끔 내가 구매하려는 제품이 사은품에 속해 있을때
구매금액을 늘려 신제품을 사용할때가 있을정도^^
자칫 과소비를 할 단점이 있지만 ㅎㅎ
너무 강력한 장점이다.
전체 구매고객에게 주는 기초 라인 샘플을 사용해보면
라노아 제품을 안써볼수가 없을 것이다.

 

 

->30만원 이상 어마어마한 사은품 ㅎㅎ


 

 


지인들에게 항상 권하는 천연화장품 "라노아"
너무 제품을 추천해서 여기서 일하냐냐고 까지 오해을 받지만^^ 그냥 난 좋은건 공유하고 싶다 ㅎㅎ
평생 나와 할께 갈 제품이 아닐까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