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데이트] 할로윈데이 in 보정카페거리

긍정적 마인드 2020. 11. 27. 18:30
반응형

 

 

할로윈데이는 지났지만 좋은 데이트 장소가 있어서 소개하고자 한다.
이벤트가 있을때마자 작은 카페거리에 항상 이쁘게 꾸며지는데~ 근처라면 지나치지 말고 이곳을 들려 잠시 쉬어 보기로 해보자^-^
특히 할로윈데이에 밤이 이쁜 이 보정카페거리, 내년엔 꼭 들려보잣!

 

 

[T MAP 주차장]

어디를 가던 주차할 공간이 가장 먼저 준비되어 있나 궁금하다.

보정 카페거는 좁다란 골목들이 많아서 가게 앞에 차를 대기란 어렵다. 특히나 이런 이벤트가 있는 기간엔 공용주차장이 만석이다. 그래서 여기 T MAP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다.

요즘에 행사 중이라 2000포인트를 무료로 주고 있어서 어플을 다운받아 가입하면 혜택을 누릴 수있다.

이날은 잠시만 들려 구경했기 때문에 무료로 주차를 하고 구경할 수 있었다.

 

T MAP 주차장

 

 

[입구]

카페 입구는 여러곳이다. 나는 Tmap주차장 방향에서 들어가는 입구방향으로 시작했다.

 입구서 부터 화려한 불빛들이 벌써부터 마음을 설레게 한다. 10월의 마지막 날이라 춥지도 않아서 살랑 살랑 마음을 흔든다♥

입구 길

 

 

 

 길 골목 마다 나무 아래 하늘 가득 장식들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할로윈엔 이런 길을 걸어야 제맛!

낙엽과 잘 어울리는 길

 

 

 

 가게들마다 할로윈 장식들로 가득하다. 우리나라 기념일도 아닌데 모든 가게들이 앞다투어 이렇게들 준비를 한다.

할로윈 장식들

 

 

 

 할로윈에 호박을 빼면 섭섭하지!
장난스런 호박등이 길 가득히 연결지어 길을 밝히고 있다. 너무너무 귀엽고 이쁜 불등♥

할로윈 등불

 

 

 

 하얀 귀신 장식들이 꼭 날아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신경쓰지 않고 무심코 걷다가 마주치면 너무나 무섭다 ㅋ

귀신 무섭다앙 ㅋㅋ

 

 

 

 길에 있는 호박귀심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호박귀신 ㅋㅋ
줄서서 사진찍을 정도였다 ㅎㅎ

호박 귀신과 함께

 

 

 

 보정 카페거리를 걷고 있다보니 꼭 대만에 센과 치히로의 배경인 지우펀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호박등불

 

 

 

 스노우 어플엔 특별한 장소에 가면 저렇게 세팅된 그림이 나오기도 한다. 보정카페거리 샷♥

어플로 찍어보자 ^^

 

 

 

 꽃집에 특별히 포토존이 있었다.

이쁘게 꾸며진 꽃가게 발견

 

 

 

 속에 살며시 들어가서 한장 찍어 보았다. 아이들이 오면 너무나 좋아할 듯한 장소 였다.

포토 존

 

 

 

 형형 색색의 귀신 장식구들이 가득한 보정 카페거리

형광 귀신

 

 

 

 홍콩 밀크티 가게 앞엔 사자 인형까지 분위기를 힘껏 자아냇다.

홍콩 밀크티 가게

 

 

 

 길 끝까지 가면 한쪽에 포토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여긴 평소에도 이벤트 마다 컨셉으로 포토존이 변화된다.

거리 끝 포토 존

 

 오늘 오랜만에 할로윈 거리를 걸으면서 대학교때 축제를 온기분이 들었다. 몽환적이며 설레는 기분♥
할로윈 축제 2~3주 전부터 길을 세팅해 놓으니
방문해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내년 할로위엔 꼭 보정 카페거리에 방문해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