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내돈내산 후기] 딸기쏙우유 찹쌀떡♥

긍정적 마인드 2020. 12. 13. 19:58
반응형

얼마 전에 아는 형님에 쿠켓 마켓에 딸기 찹쌀떡이 나왔어요.

녹차맛 티라미슈 맛 딸기맛 이렇게 나와있었는데 딸기맛이 제일 평가가 좋아서 오늘 주문해서 맛을 보았어요.


[구매 가격]
사고픈 게 있으면 항상 인터넷으로 최저 가격을 찾아요ㅋ
이 제품은 쿠켓 마켓(9,900원)에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해요.

하지만 무료배송을 하려면 5만 원 이상이라 아직 내가 맛보기 전이라 무턱대고 5만 원을 채우고 싶진 않았어요.
(전 배송비가 그렇게 아깝더라고요 >_<ㅋ)

요즘은 인터넷 배송 경쟁이 정말 치열해요.
최근 배달의 민족의 B마켓이 행사를 많이 해요.
12월의 혜택이라고 쿠폰을 많이 주더라고요.

광고

그래서 2만 원 주문 시 7천 원 쿠폰을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B마트 가격은 12,900원이지만~
할인 쿠폰을 써서 쿠켓 마켓만큼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그리고 2만 원 이상 무료 배송이니 필요한 제품들로 구매하면 되니깐 더 경제적이었답니다. (>_<)ㅋㅋ

그리고 B마트는 주문하면 바로 배달이 돼요.
이게 가장 큰 장점인 듯!
음식 주문해서 먹는 거랑 같은 시스템이니 말이니까요.

만약 B마트를 사용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 초대 코드를 참고하시길♥

친구랑 나랑 둘 다 1만 원 구매 시 5천 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주더라고요(>_<)ㅋ
초대 코드: 0 C1 CDC
코드 입력 링크: https://baeminkr.onelink.me/XgL8/34eeedea

 

대한민국 1등 배달앱, 배달의민족

배고픈데 뭘 먹을지 모르겠고, 하필 냉장고는 텅텅 비어 있고, 그렇다고 대충 먹고 싶지는 않은데, 뻔한 음식 말고 잘 먹고 싶다면? 배달의민족!

baeminkr.onelinkpreview.me





[내 돈 내산 맛본 후기]
자~ 이제 맛본 후기를 적어볼게요.
주문을 하자마자 박스를 받아서 보았는데
박스가 너무 귀여웠어요(>_<)ㅋㅋ

케이스


오픈을 해보면 9개의 딸기 쏙 우유 찹쌀떡이 나왔어요.
색감도 너무 이쁘고 광고 그대로의 모습이었어요.

오픈(9개)

 
쿠켓 마켓은 정말 여성들을 위한 디저트 가게 같아요
포장도 너무 귀여운~♥
사랑스렁 디자인들로 가득한 제품들이에요^^

귀여운 포장&amp;hearts;


실제로 반을 잘라 보았어요.
보통 광고랑 제품이랑 조금 차이가 날 마련인데...
오~ 비주얼이 같아서 실망스럽지 않았어요^-^
찹쌀떡 속에 딸기잼과 생크림이 가득가득♥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분 좋아지는~♥
냉동 보관이라서 딱딱할 때 바로 먹게 되면 생크림이 약간 아이스크림처럼 느껴졌어요.
살짝 녹으면 부드러운 생크림 맛! 후식으로 먹기엔 좋았어요.

반을 갈라 봄



딸기 찹쌀떡 속에는 우유 생크림이 가득하고 안에는 딸기잼은 아니고 딸기 퓌레가 들어있어요.
실제 제품은 딸기 씨가 씹힐 정도로 딸기가 막 느껴지진 않지만~ 그래도 상큼함을 유지하고 있었어요.

속 사정 ㅋㅋ




이 사진이 광고를 보았을 때 가장 사고 싶은 비주얼이었고, 가득가득 딸기들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뭐가 딸 기고 뭐가 찹쌀떡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의 비주얼 ㅋㅋ 실제 맛본 후기는 생각나면 다시 주문해서 먹을 정도?ㅋㅋ
지금 다 먹는다면 바로 주문을 더 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다는 아닌데~
다시 한번 먹어 보고 싶다고 생각은 날정도예요^^
보통이었어요(>_<)ㅋㅋ 별 5개 중 3개 정도!!

딸기 생크림 듬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