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단양 가볼만한 곳] 아시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고수동굴’

긍정적 마인드 2022. 3. 21. 10:30
반응형



오늘은 단양에 방문하시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아시아 최대 규모 자랑하는 고수동굴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솔직히 고수동굴을 어린 친구들 견학할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기대보다 너무 놀랍고 좋아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1] 단양 고수동굴 위치 및 입장권 할인 꿀팁
충북 단양군 단양읍 고수동굴 길 8 단양은 명소들이 다 가까워서 다니기에 참 좋은 여행징예요^^ 고수동굴도 그냥 갈까!? 하곤 바로 갓죠 고수동굴은 인터넷으로 미리 홈페이지에 가서
예매하면 10% 할인해주니 꼭 할인받으세요^^
아래 링크드릴게요!
http://www.maketicket.co.kr/ticket/GD11562

입장료를 내고 입장하면 장갑을 주셔요^^
동굴 안이 구불구불하고 습기가 많아서 장갑을 무료로 나누어 주십니다

안에 구불구불해서 장갑을 무료로 주세요








[2] 고수 동굴 소개
고수동굴 입장하면 전시장 같은 곳이 먼저 있고~
나오면 고수동굴 입구가 보입니다!
고수동굴은 참 자연적으로 만들어졌는데 참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것처럼 신기해요 ^^

고수동굴 입구예요!!




안에는 길이 매우 좁아요!
아래 사진이 왕복 길인데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좁아요 ^^
몸무게 120킬로 이상은 들어가기 좀 힘들 수도 있어요 하하 ㅋ

왕복 길이예요



전에 제주도에 동굴을 다녀온적이 있었는데 분위기가 사뭇 다르더라구요!
물도 아직 흐르고 잇어서 신기했어요^^

아직도 물이 흐르고 있어요



중간에 동굴의 나이테를 보여주는 공간이 있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나이 많은 고수 동굴 녀석 ㅋㅋ

동굴의 나이테도 확인 할 수 있어요



동굴 안이 정말 신비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너무나 신비해요!

신비한 동굴이예요



라이트를 켜면 종유석에 좋지 않다고 해서
밝은 곳을 위주로 사진을 찍었어요
그리고 사진 찍는 스폿이 있어 좋아요

라이터를 사진 촬영은 앙돼요





계단 길이 보이시나요!?
동굴을 최대한 리얼하게 볼 수 있게 계단이 가까이 붙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실감 나게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구불거릴 때 장갑이 한 몫했는데~
장갑이 이래서 필요하구나 싶었어요!

길이 정말 좁고 구불해요



특히 저부분을 지날 땐 정말 길이 좁아서
120킬로 이상은 왜 되지 않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꼬불 꼬불

몸집이 크면 가기 어려워요



종유석 같이 길게 느려 뜨려 진 게
그 밑을 지날 땐 솔직히 무서웠어요 ㅎㅎ
떨어질까 봐

떨어질까바 무서워요 ㅋㅋ


마지막 부분이에요!
천년의 사랑이라는 이름의 종유석인데
저렇게 두 선이 붙을 때 천년의 시간이 걸려서
천년의 사랑이라고 칭하더라고요

천년의 사랑이래요



고수동굴에서 사진 포인트!
이곳에서만 플래시를 터뜨려 촬영이 가능하더라고요
인증숏을 찍으세요 ㅎㅎ

사진 스팟이예요


고수동굴이 너무 어두워서 그런가?

고수동굴에서 나오실 때 정말 깜짝 놀랄 장소가 펼쳐집니다.
이 장소가 홍보가 안된 게 놀라울 정도예요!

인생 샷을 찍을 이쁜 장소가 나타나요!
입구부터 해서 계단을 내려가는 내내 아래와 같이 이쁜 길이 펼쳐져요 ^^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은 꼭 방문하셔서 사진 찍으시길 바라요!

이쁜 포토 존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