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vonamana] 디자인이 트랜디한 보나마나 양말 *^^*

긍정적 마인드 2022. 3. 21. 15:30
반응형


오늘은 보나 마나라는 스토어의 양말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티스토리 이웃 분중에 양말 사업을 시작하신 분이 있는데 이벤트로 양말을 주셨어요^^

다자인도 이뻐서 한번 착용해 보고 싶었는데
운 좋게 당첨이 되었네요 ^^




[1] 보나 마나 양말 도착
택배로 도착한 양망의 모습이에요^^
다양한 디자인을 보내 주셨어요~

원래는 4개를 보내주셨는데…



친 언니가 집에 놀러 왔을 때 택배가 도착했거든요~
양말 보자마자 아래 검은색을 가져가 버렸어요 ㅜ

딱 보자마자 너므 이쁘다며 바로 신어 버렷네요ㅜ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뺏겼네요 ㅠㅠ

양말에 텍이 있는 게 이쁘긴 하더라고요~*^^*







[2] 보나 마나 양말 후기
양말들로 코디를 한번 해봤어요!
패션의 완성은 양말이라고 하잖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옷을 좋아해서 미리 코디를 해놓는 편인데
제가 좋아하는 옷들과 잘 어울려서 참 좋았어요!


지금은 아직은 추우니깐 겨울옷들과 매칭을 했는데
치마 하고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특히 스커트와는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양말을 함께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 바로 신고 나가고 싶네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는 거 같아서
이미지를 살짝 가져와 봤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스마일 표시가 된 양말이
이뻤어요^^
롱 스커트를 자주 입는 편이라 깔끔한 디자인의
양말을 선호하거든요!

택이 달린 양말은 선물하기 좋을 거 같아요!
택이 달려 디자인이 트렌디해서
특히 20-30대 분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출처 : vonamana
출처 : vonamana
출처 : vonamana
출처 : vonamana


이벤트는 마감되었고~
양발이 이뻐서 주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티스토리로 문의하시면 될 거 같아요 ^^


⭐️보나 마나 양말 이벤트⭐️
https://jubuna.tistory.com/m/35

⭐️보나마나양말 이벤트⭐️보나마나 사행시 댓글달아주시면 세분께 랜덤양말4개보내드려요!

안녕하세요👋🏻 주부나입니당 ㅎㅎ 시작한지 하루 됬는데 ㅋㅋㅋㅋ주문건들이 들어오니 설레는 주말로 어제 새벽 세시에 잤어요.. 양말로 퍼스널 컬러 가능하구요 ㅋㅋㅋ 저는 핑크나 그린이

jubuna.tistory.com



처음으로 제품 사용 리뷰를 해보았는데
재미있네요 ㅎㅎ
저도 언젠간 사장님이 되어 보고 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