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단양 가볼만한 곳] 가슴이 뻥뚤리는 뷰 맛집! 만천하 스카이 워크

긍정적 마인드 2022. 3. 18. 10:10
반응형




오늘은 가슴이 뻥 뚫리는 뷰 맛집인 만천하 스카이 워크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어제 단양강 잔도를 지나면 만천하 스카이 워크에 도착한다고 이야기했었죠^^
이제 소개해 드릴게요!









[1] 단양 만천하 스카이 워크 위치
충북 단양군 적성면 옷바위길 10

어제 포스팅했던 단양 잔도에서 나와서 50미터만 걸어가면 바로 만천하 스카이 워크 가 보여요!

만천하 스카이 워크는 돔 모양의 형태를 하고 있고
계단으로 빙빙 돌아가며 올라가요
그래서 바닥이 나무로 이루어져 있어서 비가 올 때는 미끄러질까 봐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사진에 보듯이 이날은 비가 추적추적 내렸는데
다행히 입구에 왔을 땐 비가 그쳐서 운행을 하고 있었어요!

만천하 스카이 워크 입구








[2] 단양 만천하 스카이 소개
만천하 스카이 워크는 특이하게 개인차량이나 걸어서는 올라갈 수 없게 되어 있어요
항상 셔틀버스가 있고 무료예요. 만천하 스카이워크 입장료는 3,000원이에요!

시설 이용료


특이하게 올라가는 방법이 셔틀버스, 집와이어(30,000원), 알파인 코스터(15,000원), 만천하 슬라이드(13,000원)이에요
이름만 들으면 무슨 방법 일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사진 첨부합니다^^
올라가는 방법도 가지 각색인 매력적인 장소이네요!

스카이 워크 올라가는 방법




셔틀버스를 5분 정도 타고 올라가면
만천하 스카이워크 앞에 내려 주십니다~

아래 사진에 아주 작게 제가 보이나요!?
뱅글뱅글 금세 저기까지 올라갔네요^^
10분 정도면 금세 올라갈 수 있어요!

올라가는 길


정상 위에 도착했어요!
스카이 워크 정상에는 운치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 군데 있는데~ 첫 번째 장소가 바로 저기예요!

모두들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네요 ^^

전망대 뷰



두 번째 전망대 뷰예요!
사진으론 둘 다 똑같아 보이지만^^
아래의 사진이 좀 더 큰 전망대랍니다!
한 폭의 그림 같죠!?
정말 전경이 끝내주더라고요!


꼭대기는 동그랗고 위가 동그란 철 구조물로 이루어져 있어요!
실은 남편은 고소 공포증으로 꼭대기까지 함께 올라가지 못한 건 비밀입니다 ㅎㅎ

꼭대기


그래도 아래쪽에서 저를 찍어 줬어요~
같아 올라가짐 못했지만~ 그래도 저 높이도 충분히 높은 뷰라 아름다운 단양의 모습을 눈에 담을 수 있었어요!

멋지쥬



뷰 맛집 단양!
마음이 탁 트이고 싶을 때 떠나기 좋은 명소인 거 같아요! ^^

단양 뷰 맛집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