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영화 ‘씽2게더’...1편보다 뛰어난 속편

긍정적 마인드 2022. 7. 27. 10:00
반응형




오늘은 2022년에 놓쳐서는 안될 영화 ‘씽2게더’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마지막 영상까지 감동의 웃음으로 기분 좋게 만드는 영화라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영화예요!

전 세계 6억 달러 흥행 신화를 쓴 영화 ‘씽’이 5년만에 후속편 ‘씽2게더’로 돌아왔어요!








씽2게더 스토리


자기 스스로를 믿고 꿈을 좇을 수 있게 격려해주라는 메시지를 담았던 1편에 이어 ‘씽2게더’는 다른 사람들이나 스스로가 자신들의 꿈에 제한을 두지 못하도록 하는 이야기에 대해 다루고 있어요.
2편의 주인공들도 각각 도전을 마주합니다. 전설적인 아티스트를 섭외해 공연을 성공적으로 해내야 하는 버스터 문과 애쉬, 스승의 혹독한 채찍질을 이겨내고 춤에 도전해야 하는 조니, 공포감과 함께 주인공이 되는 두려움을 극복해야 하는 로지타, 사랑의 감정을 알고자 하는 미나까지. 하나하나 캐릭터가 살아있고 매우 흥미로워요!

특히나 목소리를 담당하는 배우들이 쟁쟁한데요,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토리 켈리는 ‘씽’에 이어서 이번에도 각각 버스터 문, 애쉬, 조니, 로지타, 미나 역을 맡았습니다.








씽2게더 귀여운 포스터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하고 거대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울 신나는 음악과 춤, 쇼가 ‘씽2게더’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8종이 또 한 번 눈길을 사로잡아요.

특히나 ‘씽2게더’ 캐릭터 포스터 8종은 너무나 생동감 넘치고 귀여운데요~
‘씽’ 흥행의 주역인 오리지널 캐스트부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뉴 캐스트까지 할리우드 스타들의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먼저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 애쉬(스칼렛 요한슨), 조니(태런 에저튼), 로지타(리즈 위더스푼), 미나(토리 켈리), 군터(닉 크롤) 등 오리지널 캐스트들이 ‘씽2게더’에도 모두 함께 돌아와 더 신나는 노래와 연기를 펼칩니다.
여기에 클레이(보노), 포르샤(할시)가 이번 편에 새로운 크루로 합류, 전 세계를 사로잡은 목소리로 이제는 스크린까지 사로잡더러라구요!






씽2게더 음악


노래가 주제인 영화인 만큼 귀를 호강시키는 음악들의 향연이였어요!
레전드 밴드 U2의 보컬 보노와 글로벌 대세 가수 할시까지 합류했습니다. 보노는 사라진 전설적인 아티스트 클레이 역을, 할시는 자신감 넘치는 엔터테이너 포르샤 역을 맡았습니가. ‘씽’ 시리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노래. 2편에서도 1편과 마찬가지로 모든 배우들이 본인이 맡은 캐릭터의 노래를 직접 불렀어요.
와… 영화를 보면서 이배우가 이렇게나!? 하는 장면들이 많았어요!!

클레이를 설득하러 가서 U2의 노래 ‘Stuck In A Moment You Can’t Get Out Of’를 부르는 애쉬 역의 스칼렛 요한슨, 클레이 역의 보노와 함께 영화 후반에 부르는 ‘I Still Haven’t Found What I’m Looking For’가 감동 포인트입니다!
스페이스 오페라 장면에서 포르샤 역의 할시가 행성 사이를 날아다닐 때 불렀던 알리샤 키스의 ‘Girls on Fire’ 역시 스펙터클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짧게 등장한 빌리 아일리시의 ‘bury a friend’, U2가 ‘씽2게더’를 위해 특별히 만든 신곡 ‘Your Song Saved My Life’ 외에도 콜드플레이, 테일러 스위프트, 아델, 카밀라 카베요, BTS까지 글로벌 스타들의 명곡 40여 곡이 등장합니다.
이 외에도 ‘블랙 스완’의 의상을 디자인한 멀리비 자매가 참여한 의상과 유명 안무가 셰리 실버의 춤은 ‘씽2게더’가 한 편의 장대한 스페이스 오페라 뮤지컬이 되는 것에 큰 역할을 맡고 있어요.

가스 제닝스 감독이 목소리 연기까지 맡은 미스 크롤리, 의외의 복병으로 웃음을 선사한 ‘군터’(닉 크롤) 등은 계속해서 웃음을 터뜨리게 하는 영화의 신 스틸러. 더빙본에서 조니 역의 태저 에버튼이 불렀던 ‘A Sky Full Of Stars’와 U2의 보노가 부른 ‘Your Song Saved My Life’를 각각 진영과 윤도현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어요!





씽2게더에서만 볼 수 있는 화려한 뮤지컬


한 편의 뮤지컬을 본 듯한 마지막 장면은 특별한 클라이맥스. 1편보다 캐릭터는 다채로워졌고 입체적으로 변화했으며 OST와 특수 효과 또한 한계를 넘어서려 한 투지가 보였습니다. 믿고 보는 일루미네이션표 애니메이션 효과는 이번에도 빛이 났습니다. 정말 황홀할 정도로 집중이 되었고, 이 무대가 실제로 꾸며진다면 얼마나 멋질까하는 상상까지 불러 일으 키더라구요!

음악과 춤, 의상과 디자인 프로덕션 모두 나무랄 데 없없어요! 쿠키영상 없구요, 러닝타임 109분입니다!




올해가 가기전 ‘씽2게더’ 꼭 보시길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