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선미야 NFT를 받을 수 있는 ‘포커스 카페인 이벤트’ 행사 내용 및 응모 방법

긍정적 마인드 2022. 7. 22. 12:50
반응형




오늘은 선미야 NFT를 받을 수 있는 ‘포커스 카페인 이벤트’ 행사 내용 및 응모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얼마전에 선미야 클럽 NFT를 다녀왓어요!

홀더분들에게 선물로 포커스 카페인을 한박스씩 나누어 주었어요!

포커스 카페인은 에너지음료를 환으로 만든 제품인데요~ 한포당 가격이 1,500원 작은 박스에 10포가 들어있었고, 아래 그림의 큰 박스에 4박스나 들었더라구용
시중가로 4만원 정도 ^^
득템해서 신이 났지요~







포커스 카페인 언박싱

포커스 카페인 박스를 열어보면, 카드가 3개가 들어있어요~ 선미야 클럽과 제휴를 맺으면서 이벤트를 실시해서 이렇게 특별한 카드가 들어있어요!





선미야 클럽 홀더 분들이라면 익숙하지만,
처음 이 선미야 그림을 본 분이라면 참 이쁘다고 느끼실거 같네요


바로 이 그림 카드로 70만원 상당의 선미야 클럽 NF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가 가능하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다시 설명해 드릴게요!






포커스 카페인 이벤트 응모 방법


그림 카드 뒷면으로 응모 번호가 있어요!
QR코드도 있어 찍고 들어가면 아주 쉽게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1등. 선미야클럽 오리지널 NFT (3명)
2등. 포커스 카페인 이벤트 NFT + 포커스 카페인
제품 2박스 (1,000명)
3등. 링티 5천원 쿠폰







응모 결과!!!


저는 2등이 당첨 되었어요!!
포커스 카페인 이벤트 NFT과 포커스 카페인 제품 2박스입니당!! 해헤

당첨 NFT






박스안에 3장의 카드가 모두 응모권이였어요!!
3장 모두 2등 당첨으로 전 NFT 3장과
무려 포커스 카페인 6박스!!!!
와… 진짜 대박 아닌가요!!

여러분도 제품을 구매하시고 이벤트 응모해 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