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미래를 위한 투자 NFT

서울 웨이브에서 열린 [선미야 클럽 NFT 홀더 파티]

긍정적 마인드 2022. 7. 20. 14:30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에 서울 웨이브에서 열린 ‘선미야 클럽 NFT 홀더 파티’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추첨을 통한 250명의 홀더,
150명의 게스트 및 기업 관계자들이 초대되었어요!
저는 홀더로서 초대를 받았습니다




선미야 클럽 NFT는 여가수 선미를 모티브로 한 만큼
첫 홀더 파티라 선미님이 참여하실지 여부가
정말 관심 사였어요!! 스포를 하자면 선미님이 결국 오셨어요!!


진짜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가까이서 봤고 인사까지 했다는 ^^ 맛있는 핑거푸드와 무제한 칵테일&맥주가 제공되었던
선미야 클럽 NFT 첫 홀더 파티입니다!!





[1] 선미야 클럽 NFT 첫 홀더 파티 위치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서울 서초구 잠원동 149-2
만족스런 한강위 산뜻한 공간이였어요! ^^






[2] 선미야 클럽 NFT 첫 홀더 파티 소개
서울 웨이브 스타벅스가 유명해서
최근에도 방문하려고 계획 중이었는데
홀더 파티로 먼저 가보게 되었어요!
포스터들이 반겨주는데 마음이 왜 이렇게 뭉클한지^^
뭔가.. NFT홀더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네요!



파티는 2-3층을 사용하고 있지만
1층부터 화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전광판이 화려하게 돌아가고
사진엔 없지만 2층으로 가는 계단 입구에
보디가드 2분이 입장을 확인하고 있어서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2층에 들어가 홀더 인증을 하고
자신의 NFT사진으로 만든 목걸이도 받고
등록을 했어요!


선미야 클럽의 차원의 문으로 벨리곰이 안내중이었답니다



입장을 하면 가장 먼저 핑거 푸드와 칵테일을 제조 중인
스태프분들을 볼 수 있었어요!
선미야 클럽 시그니쳐 조명 색인 보라가 가득해
잘 보이지 않았지만 음식이 먹음직스럽다었답니다




공연이 시작되고
첫 번째 순서는 다이나믹 듀오!
와.. 후끈후끈하죠^^
사진엔 잘 보이지 않지만~ 이날 10곡 정도의 노래를
부르며 함께 뛰었어요!


두 번째 게스트는 바로! 선미님!!
와~ 실제로 본 선미님은.. 정말 연예인 그 자체!
진짜… 날씬하더라고요
요즘 카메라가 워낙 발달해서 방송에서 랑 실제랑
거의 비슷하잖아요^^
방송에서도 날씬한 건 아랏은데,
실제로 보니 너무 날씬 ㅎㅎㅎ

암튼 눈이 휘둘그래 질 정도였고~
인터뷰 내내 애교가 엄청 넘치더라고요!!
팬들이 사진 촬영이 가능하게
각도별로 포즈 취해주는 센스까지!



마지막 게스트는 멜로망스였어요!
사실.. 멜로망스는 기대한 가수는 아니었어요~
사내 맞선 드라마를 워낙 좋아해서 OST는 자주 들었는데, 목소리가 좋으면 외모가 별로라는 편견에 사로 잡혀서 음악이나 들어야지 하는 마음이었거든요~ 와.. 근데… 정말 놀랬어요!

메인보컬인 김민석 님!
사내 맞선 주인공 했었어도 될 정도더라고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잘 생김 ㅋㅋ
근데 목소리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체격이 너무 좋으시더라고요~
흠… 저 빠진 건가요!?




멋진 공연들이 끝나고
홀더분들과 친해지고,
앞으로의 선미야 클럽 NFT의 로드맵과 향후 방향들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저녁 6시부터 시작했던 4시간의 파티가 끝이 나고
밤 10시가 돼서야 집으로 나섰답니다! 2차로 치맥 파티 순서가 있었지만
체력의 한계로 전 집을 갔어요


20대 분들이 많아 체력이 좋아서인지~
열정이 대단하더라고요 소문에 의하면 5시 첫차 까지 놀았다는 후문이~


선미야 클럽 NFT 첫 홀더 파티는 기대보다
더 좋았어요^^

앞으로 이런 홀더들의 모임을 자주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