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미래를 위한 투자 NFT

선미야클럽 NFT 홀더들 첫번째 오프라인 모임 [뮤직컬 또 오해영]

긍정적 마인드 2022. 5. 30. 11:0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소유하고 있는 NFT의 홀더 혜택을 공유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선미야 클럽 NFT 홀더들의 첫 번째 오프라인 모임이었어요. 또 오해영이라는 뮤지컬 공연을 홀더들을 위해서 대관하고 무료로 초대되었답니다! 또 오해영이라는 드라마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드라마 TOP 3안에 드는 드라마인데
뮤지컬로 각색되어 만들어졌더라고요~

매우 기대하며 공연장으로 갔답니다



공연장은 혜화역 대학로에 위치한
서경대 SKON관이였구요, 350석 꽉 차게 홀더 분들이
참석하였어요^^

도착하니 입구에 스텝분들이 티켓을
나눠 주고 있었어요^^



오늘 또 오해영 뮤지컬 캐스팅 배우 분들이에요.
에릭 역할엔 장동우라는 배우였는데,
알고 보니 인피니티 출신 아이돌이더라고요~
이날 검색해서 처음 알았어요^^

그리고 오해영 역할엔 가수 레이나였어요.
가창력이 좋다고 알고는 있었는데
정말 노래를 잘 부르더라고요~

특히나 공연에서 엄마 역할을 한 허순미 배우는
정말 노래의 퀄리티가 다르더라고요!
감동 감동



선미야 클럽 NFT 홀더 모임답게
입구에 포토 샷을 찍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가수 선미님이 오는 거 아냐!?
홀더들이 두근두근 하더라고요 ㅎㅎ


공연 티켓과 함께 뮤지컬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CD도 함께 주셨어요
흠.. 집에 CD플레이어가 없는데 ㅜ
언제 들어보지!? ㅋㅋㅋ

2시간의 공연이 끝났어요!
소규모 대학로 공연과는 달리
퀄리티가 다르더라고요~
감동적인 뮤지컬 공연이었어요!



배우 분들 6명이서
큰 무대를 꽉 채워 보는 내내 흐뭇 흐뭇
집에 돌아오는 내내 남편과
또 오해영 Ost를 흥얼 걸렸 답니다 ^^


최근 코로나가 조금씩 풀리면서
NFT홀더 들에 대한 오프라인 행사와 모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점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답니다^^ 다음번에도 또 좋은 행사가 있으면 포스팅
할게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내일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