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미래를 위한 투자 NFT

[NFT] 클레이튼 기반의 NFT 작품 투자 - 밀당해피니스 NFT

긍정적 마인드 2022. 5. 8. 11:02
반응형


오늘은 클레이튼 기반의 NFT 작품인 밀당 해피니스 NFT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



밀당 해피니스 NFT 소개

여자들은 보통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자나요!?
캐릭터로 시작한 NFT 예요!
밀가루 캐릭터인 밀당이를 기본으로 다양한 NFT가 ㅆ는데, 너무 귀여워서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밀당 해피니스 NFT 민팅 일정

일정은 이미 지났지만,
총 10,000개에서 V1.으로 3,000개 물량만 1차적으로 판매가 되었어요! 로드맵을 보시면 이제 곧 2차 판매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 보아요~
참고로, 1개의 밀당해피니스 NFT만 있어도 2차 판매의 화리권이 주어진다고 해요!



밀당해피니스 레어리티

총 4단계의 레얼리티가 있고,
박력분 50%
중력분 39%
강력분 10%
초강력분 1%
비율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보통, 레어리티가 높으면 혜택이 있나요?
물어보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아직까진 자기만족이에요 ㅋ 그리고 판매할 때 높은 가격에 팔 수 있는 장점이 있고요^^ 가지고 싶은 욕망 때문에^^
근데.. 진짜 귀여워요



구매한 밀당해피니스 NFT


제가 구매한 밀당해피니스 예요 ^^
넘나 귀엽죵 ㅋㅋ
나중에 빵집 내면 ~
출력해서 벽에 걸어둘까바요^^
너무너무 귀엽죠 ^^

제가 구매한 귀여운 밀당 NFT





밀당 해피니스 로드맵


로드맵은 보통 NFT를 공개 할때 같이 공유가 되요!
세계관과 로드맵을 보고 NFT를 구매를 하거든요^^
제가 요즘 관심 있는 토크 노믹스 기능은 없지만,
실제 제품과 연관성이 있어 관심이 가는 NFT예요.
이건 개인적 취향이지만^^ 너무 귀여워요 ㅜㅠ

밀당 해피니스 어떠셨나요?^^ 내일도 좋은 정보들로 찾아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