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미래를 위한 투자 NFT

[NFT] 클레이튼 기반의 NFT 작품 투자 - 트레져스 클럽 (메타버스 전시회)

긍정적 마인드 2022. 1. 7. 08:32
반응형

트래져스 클럽은 로드맵에 따라서 NFT 유명 작과들과 콜라보 레이션을 진행하여
마스터를 소유한 사람들로 하여금 이벤트를 열어 에어드랍행사도 하고

연말에는 메타버스 가상 세계를 이용하여
마스터들을 초대하여 전시회도 개최하였다.

AR, VR 기기를 하지 않았는데도 실감나는 전시회장이였기 때문에
필자는 전시회를 공유하고자 한다.






[전시회 개요]
전시회 시간에 마추어 주최측에서 준 이벤트 코드를 통해서 메타버스 전시회에 참가 할 수 있었다.

NFT 작가들이 직접 자신의 작품 앞에서 도슨트를 하는 모습과
뮤지션이 직접 실황으로 마스터들과 뮤직 토크를 하는
정말 친밀한 현장이였다.




[전시회 참가]
전시회를 직접 참관한 소감은
영화 '레디투플레이원'과 같이 실감나는 경험은 아니였지만,

전시회 입구

직접 작가들과 만나고 교류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경험이였다.
그리고 나의 아바타로 직접 셀카도 찍고

셀카도 찍음


같이 모인 사람들과 단체 사진도 찍고 대화도 나누고
실생활에서 할 수있는 모든건 촉감만 느끼지 못할뿐
모든것이 가능한 공간이였다.

도슨트 듣는 모습


제페토와 같이 놀이 문화에는 이미 적용되고 있지만
(필자도 경험해 봐서 내 아바타를 만들고 게임을 하고 너무 재미 있엇다)
이제 내가 구매한 NFT의 활용도가 훨씬더 확대대고
다양한 전문가도 이를 통해 만날 수 있고
우리 사회에 적용 되었을때 진짜 메타버스 세상이 확립될 것이라 기대가된다.

앞으로 트레져스 클럽을 통해 경험할 수있는 다양한 이벤트 들을 공유하고자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