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데이트 할때 가기 좋은 놀고 보고 쉬는 곳 “놀숲 이태원점”

긍정적 마인드 2022. 3. 26. 10:30
반응형




오늘은 데이트할 때 가기 좋은 놀고 보고 쉬는 곳 '놀숲 이태원점'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웹툰을 모바일로 자주 보는데

가끔 책으로 보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

그래서 이날은 놀숲에 오랜만에 놀러 갔어요~

 

 

 

 

 

[1] 놀숲 이태원점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64-15 3층

 

어제 포스팅한 양꼬치 집에서 그리 멀지 않답니다 ㅋ

이태원을 놀러가면 코스처럼 들리시면 도용 ㅎㅎ

주차는 어려우니 튼튼한 두 다리로 이태원을 방문하시길 바라요^^

 

 

 

 

 

 

[2] 놀숲 이태원점 소개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돼요!

3층과 4층 루프탑을 사용하시면 돼요!

놀숲 이태원점 입구


바로 입구에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고요~ 저기 직원이 서있는 부분이 바로

플레이스 테리 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

위치는 참고해 주세요 ㅎㅎ

입구에 카운터가 있어요


높숲은 체인점마다 가격이 조금 다르긴 한데~ 거의 유사해요

놀숲은 인터넷에서 1,2,3만 원권을 판매하는데 1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니

검색하셔서 결재하세요~

높숲은 후불 재라서 책 보시다가 검색하셔서 할인권을 구매하셔도 되용

 

저희는 3시간을 이용했어요!

이용 요금


시간이 충분해서 플레이 스테이션 룸을 먼저 이용해 보았어요

오랜만에 게임을 해서 손이 잘 안 풀려서 자꾸 지더라고요..

연습을 좀 더 해야겠어요 ㅎㅎ

플레이 스테이션 룸


앞서 설명드렸듯이 3층과 4층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입고서부터 귀염귀염이 뿜어져 나오고 있어요 ㅎㅎ

3층과 4층으로 이루어짐


4층을 먼저 둘러볼게요
정말 빈 공간 없게 책을 이곳저곳 잘 채워 놓았더라고요

 

이건 웃긴 이야기인데~ 앞에 보이시는 굴 방이 원래는 커튼이 길었었대요

근데 자꾸 커튼 뒤에서 스킨십을 찐하게 하는 커플들이 많아서

전 지점을 다 길게 커튼 길이를 길게 했다고 하더라고요!

4층 먼저 둘러보기


루프탑은 밖에 경치도 보고 친구들과 놀기도 하고

상쾌해서 좋더라고요 ㅎㅎ

이날을 조금 쌀쌀해서 루프탑은 이용하진 않았어요 ㅋㅋ

루프탑



4층에 전 이 자리가 제일 좋더라고요~

근데 금세 둘러보는 사이 자리를 빼앗겼어요 ㅜㅜ

창가 소파석

복층 소굴 방은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갈 수도 있고
아래에도 있어서 누워서 놀기 좋은 공간이 많아요!

 

복층 소굴방


이제 3층으로 이동할게요~

3층으로 내려가는 곳도 빠지지 않고 공간을 활용하였더라고요!

놀숲은 작은 공간인데 정말 책들이 많았어요!

이런 공간 활용이 한몫한 거 같아요^^

아래층 내려가기


3층 입구 부분은 아까 잠시 보셨죠~

그리고 다 보신 책은 도서 반납대에 두고 계산대로 가시면 도용 ㅎㅎ

이제 3층으로 가요~

 

 

3층으로 내려가는 곳에 남편은 이미 책을 고르고 있더라고요 ㅋㅋ

인기 신간에 푹 빠져 있더라고요

 

남편은 이미 고르고 있네요 ^^


3층 공간을 보세요~ 아주 꽉꽉 들어찬 책들이네요

3층에 꽉찬 책들

 

 

저 안쪽에 창가 다다미석이 있어요

사실 놀숲 이태원점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이에요 ㅋ

저기는 참 다음엔 꼭 자리를 얻고 말 거예요!ㅋㅋㅋ

창가 다다미 석



 

창가 소굴 방은 4층과 동일한 위치와 크기로 있어요!

진짜 아늑하죠 ㅋㅋ

창가 소굴방



 

책들만 곳곳에 활용은 잘한 게 아니더라고요

틈새에 좌석들도 곳곳에 잘 분배되어있더라고요~

틈새 좌석



 

3시간 동안 5권 봤어요

처음 1권 볼 때는 40분 걸렸는데, 두 번째는 30분, 세 번째는 15분, 네섯번째는10분

점점 읽는 시간이 줄어들더라고요~

집중력이 올라가서 그런가 ^^

빼곡한 책장

 

오랜만에 학생이 된 기분이었어요 ㅋㅋ

정말 집중해서 ^^ 열심히 읽고 왔어요!

담에 또 놀숲으로 놀러 가려고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