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날이 너무 따스해서 경의선 숲길을 걸었어요!

긍정적 마인드 2022. 3. 29. 10:30
반응형

오늘은 날이 너무 따스해서 경의선 숲길을 걸었어요!

비타민 D가 몸에서 합성 되려면 햇빛을 많이 받아야 한다고 하길래 ^^

오늘 아주 흠뻑 맞아 봤어요!

 

 

경의선 숲길은 예전 경의선이 지하화 되면서 지상에 그 라인을 따라서 숲길이 만들어 졌어요!

자주 애용하는 길인데~

봄 바람이 가득해서 더욱 달라 보이더라구요 ^^

공덕 경의선 숲길

 

 

 

진짜 아줌마 다 되었다고 느낀거!

봄이 온것은 길가에 핀 꽃이나 새싹이 돋아 날때 라고 하잖아요 ^^

새싹이 돋아나는 것을 촬영하는 저를 보며 깜짝 놀랐어요!

여행 중 꽃을 촬영하는 아줌마들을 많이 봐 왔는데.... 제가 그렇게 하고 있더라구요 글쎄...

하하... 뭐 아줌마 맞쬬.. 괜시리 슬프네요 ㅋㅋ

 

꽃이 피고 있어요!

 

 

날이 따스해서 인지 사람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만보는 걸었던거 같네요 ^^

이제 앞으로 계속 더 더욱 따쓰해 질텐데 점점 더 기대가 됩니다  

길게 뻗은 길
잘 정비 된 길

 

 

쿠쿠 길가던 큰 대형견도 봄빛을 맞으려는지

앉아서 여유를 즐기고 있네요 ^^

첨에 너무 커서 놀랫는데 옆에 앉은걸 유심히 보니

얼굴도 순둥순둥하고 귀엽더라구요~

 

따스한 봄 빛을 맞네요

 

 

 

앞서 설명했던 경의선 기찻길이 조금 남아 있네요 ^^

아이들이 장난치는 동상도 있고 기찻길도 남아 있어서

아~여기가 기찻길이였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경의선 기차 길

 

여러분도 오늘 따스한 봄빛을 많이 맞이하셨는지 모르겠네요 ~

매일 매일 만보 걷기로 건강을 챙겨 보아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