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빵집 추천] 바게뜨가 맛있는 빵집, 프랑제리 피어

긍정적 마인드 2022. 2. 28. 10:00
반응형

오늘은 바게트가 맛있는 빵집, 프랑 제리 피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요즘 코로나 시국이기도 해서~
주차장이 넓고 포장만하기에 좋은 근처 빵집이 어디일까 검색하던 중 찾아낸 곳이에요!

프랑제리 피어 입구



[1] 프랑 제리 피어 위치
서울 마포구 서강로 75-16 이랜드 PEER 신촌 로비층

솔직히 위치 보고 놀랬어요
멀리 맛있는 빵집만 검색해서 다니다가
근처에 이런 좋은 빵집이 있어서 놀랬어요 ^^
이래서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하나 봐요
가게 오픈은 8시 30분에 해서 저녁 9시 30분에 문을 닫아요

http://naver.me/GFpyDNsa

프랑제리 피어 신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0 · 블로그리뷰 239

m.place.naver.com





[2] 프랑 제리 피어 소개
입구를 들어가면 럭셔리한 분위기가 뿜 뿜 한답니다.
하나 아쉬운 건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 빵이 조금 없었다는 사실 ㅜㅜ
이젠 빵집은 무조건 오전에 가는 거로!!

들어오며 바로 보여요



프랑 제리 피어는 사과 빵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첨에 깜짝 놀랐어요 ^^
포장까지 사과를 담는 뽁뽁이와 6개를 사면 사과 상자에도 넣어주니
선물용으로는 좋을 거 같아요!

시그니쳐 사과빵


흥국 쌀로 반죽하고, 국내산 사과와 크림치즈 필링이 가득하다고 해서
저도 하나 집어 왔어요!
1개씩 개별로 사면 3,900원인데 6개를 사면 19,900원으로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선물용 사과 박스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여기는 케이크를 참 이쁘게 잘 만들더라고요!
아이 있는 집에서는 여기는 생일 때 필수 인 듯요!

케익 박스


계절에 맞는 과일들로 케이크를 만드는데
이번 콘셉트는 딸기였어요
케이크에 왕관이 있는 건 전 태어나서 처음 봤네요! 하하

다양한 케익들



프랑 제리 피어는 고급 식재료들이 가득했어요
왼쪽에 잘 안보이시겠지만 밤으로 만든 크림이 있더라고요
크렘드 마롱이라고 프랑스 클레망 포지에 시의 130년 전동 밤 크림 브랜드래요
선물용으로 좋을 거 같더라고요!
수제쿠키도 종류별로 많았고요!

수제 쿠키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 등 샴페인 종류들도 많았고
특히나 안내서에 잘 어울리는 추천 마리아쥬(빵 종류)가 표기되어 있어서
처음 와인과 빵을 함께 먹는 분들이라면
선택하기 좋겠더라고요!

샴페인 진열



안쪽에 카페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코로나라서 좌석은 띄어 앉도록 되어있었고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보통 포장해가는 손님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카페 자리



짜잔!
사과 빵을 사진으로 남겨 보고 싶었어요
저는 프랑 제리 피어에서 바게트 전문이라 바게트와
무화과 빵 그리고 바게트 샌드위치 등 빵순이답게 많이 사 왔는데
그래도 사과 빵은 보여드려야 할거 같아서 이렇게 찍었네요 ^^
진짜 사과 같더라고요 ㅎㅎ

찐 사과 모양이예요!!



안에를 갈라보니
와우! 진짜 사과가 통째로 들어간 사과잼과 크림치즈 필링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사과 꼭지는 알고 보니
빼빼로로 만든 거더라고요 ㅎㅎ

사과빵 속


겉과 속이 다 재미있는 사과 빵이었어요 ^^
자주 방문하게 될 거 같네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