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나만의 맛슐랭] 백운호수 맛집 백운동

긍정적 마인드 2022. 2. 26. 09:30
반응형

오늘은 백운호수 맛집 백운동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희 동네는 공덕이라 마포 맛집들이 엄청 많아요
특히 돈카츠 맛집이 많죠

와~ 그런데 백운호수 백운동도 만만치 않은 집아였어요^^ 지금부터 소개드릴게요!

 


[1] 백운동 위치 소개
정확히 백운호수는 아니고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식사는 11시~저녁 8시까지 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2시 30분부터 4시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요 ^^
주차장은 건물 앞과 뒤에 바로 있어요 8~10대 정도 댈 수 있고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도 있으니 걱정 없이 차량으로 가셔도 될 거 같아요 ^^

http://naver.me/xH2nHrOF

 

자가제면 백운동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33 · 블로그리뷰 672

m.place.naver.com

 

 

 

 

[2] 백운동 가게 소개
아래 보이는 사진은 입구 사진이에요
1층에서는 주로 면을 생산하시는 거 같아요
그래서 1층에서도 식사가 가능한 줄 알고 두리번두리번 했는데
식사는 2층에서만 가능하더라고요 ^^

백운동 입구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는 입구 오른쪽에 있어요
아래 사진을 보면 2층 가는 방향이 있죠?
가게 앞에 나무로 된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고 이뻐서 한 장 찍었네요 *^^*

 

대기하면서 사진 한장

 

 

계단이 조금 가파르니 조심해서 올라가셔요!

2층 올라가는 계단

 

계단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본 모습이에요
도착에서는 테이 블링이 있어서 20~30분 정도 대기를 했던 거 같아요.
11시 거의 맞추어서 간 것 같은데 벌써 테이블이 가득 차서 한 타임 기다렸던 거 같아요
그래서 계단쯤에서 줄 서 있던 시간이 좀 있어서 이렇게 사진을 남기게 되었네요 ^^

2층 올라왔어요

 

 

테이 블링은 참 사용할 때마다 편해요 ^^
주인분도 고객도 한국인이라면 순서가 매우 중요하잖아요
서로 얼굴을 붉히지 않도록 이런 기계가 도입된 건 참 좋습니다!!

자리에 앉았을 때 메뉴판을 보고 또 미소를 짓게 되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락국수와 돈카츠가 같이 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메뉴판을 좋아해요 ^^
콘셉트 없이 이것저것 파는 건 시러욤 ㅋㅋㅋ

 

저는 가락국수와 돈카츠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돈카츠 정식을 주문했어요!
남편은 치즈 돈카츠를 주문했어요
이게 한정수량이라니까 더욱 주문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메뉴판

 

식사는 20분도 채 안돼서 나왔어요
역시 인기 있는 집은 금방 금방 나와서 좋아요!!
면도 여기서 만든 거라 쫄깃하고 무엇보다도 전 돈카츠 소스에 고추냉이를 섞어 먹는 게 조하요!
계란 프라이도 주셔서 너무 맛있게 한 그릇 먹었답니다 ^^

돈카츠 정식

 

남편의 치즈 돈카츠는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 경험을 했고
딱 한 개만 뺏어 먹었어요

 

치즈 돈카츠

 

백운동은 아르바이트생들이 다들 친절하고
생각보다 실내가 넓었어요
저희는 창가 쪽에서 식사를 했는데 보이는 테이블만 6석 되었고
안쪽에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꽤나 자리가 있었던 거 같아요
식사한 사람이 계속 나오더라고요 ㅎㅎ

 

백운동 맛있게 잘 먹고 갔어요~
깔끔하고 맛있는 집!
나만의 맛슐렝 별 2개 드립니다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