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더 현대 서울 1주념 기념 무료 전시회 [I am Ground]

긍정적 마인드 2022. 6. 11. 11:30
반응형


오늘은 더 현대 서울 1주년 기념 무료 전시회인
I am Ground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얼마 전 포스팅을 통해서 좋은 무료 전시회가
열린다고 공유드렸었는데,

계속 변화하는 더현대 서울을
맞이할 수 있어서 좋았던 계기였네요^^
[정보] 서울 더 현대 “I am Ground” 무료 전시회 - https://bakerykingjtk.tistory.com/m/408

[정보] 서울 더 현대 “I am Ground” 무료 전시회

오늘은 좋은 무료 전시회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 해여^^ 지난번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을 했던 서울 더 현대 전시장 같은 곳에서 진행 하고 있어요 ! 기생충으로 유명해진 지비지

bakerykingjtk.tistory.com







[1] I am Ground 위치








[2] I am Ground 소개
이젠 너무나 익숙한 더 현대 서울 6층 전시관^^
이번엔 설레는 마음이 아닌 친숙한 발걸음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오늘도 여기 입구입니다.


모바일로 예약한 네이버 인증을 보여드리면
바로 티켓을 나누어 줍니다.
짜잔~ 트렌디한 감성이 느껴지는 티켓이네요!


전시관 입구부터 I am Ground 상징물인
파란 원형이 저를 맞이해 주더라고요^^



이날은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한적했어요!
그래서 사진 찍기 좋더라고요~
편한 차림이라 많은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여기 방문한 젊은 여성들은 사진 찍기에
한창이더라고요^^


전시 작품들을 보기 전에
다양한 조형물들이 있어서
내부를 소개하기 위해 보여드려요^^




5분의 작가분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지만
저는 기생충의 지비지 작가밖에 몰라서
그분 작품 위주로 보게 되었어요~



기획부터 주최, 주관 현대백화점에 LG 올레드가
협찬을 해서 그런지 전시 초입부터 마지막까지
정말 다양하게 노출되어 있더라고요^^




래퍼 후니훈이 지비지라는 작가명으로 활동 중인데
자신의 일은 하면서 또 다른 분야에도
영감을 주며 작품 활동한다는 게 신기했어요!

저도 제 분야가 아닌 다른 분야도
공부해 봐야겠다는 영감을 얻었던 시간이었네요!



이건 영화 기생충에 나왔던 작품 ^^
아는 작품 있어서 반가웠네요!
그래도 유명해서 그런지 여기에 사람이 제일 많았어요

미디어 라운지에는 사운드바와 LG 올레드에 작가들의 인터뷰가 영상으로 나오고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또 이런 거 노칠 수 없졍 ^^
1분도 채 걸리지 않는 시간으로 퀵하게
네이버 리뷰와 인스타그램 사진 업로드를 해서
이벤트에 참가했답니다




핸드 소독제와 장바구니로 사용하기 좋은
메쉬 장바구니를 받았어요^^


익숙한 공간을 벗어나
새로운 영감을 주는 전시회를 보면
생각의 전환들이 일어나는 좋은 기회를 맞이 하는 거
같아서 자주 이런 곳을 찾는 답니다*^^*

게다가 무료 전시회라 더 좋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