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날 좋을땐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남산 나들이

긍정적 마인드 2022. 5. 9. 11:00
반응형




요즘 정말 나들이 다니기 좋은 완연한 봄이왔어요!
날 좋을땐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남산 나들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남산은 서울에 중심에 위치하기도 하지만
여러 방향으로 등산했을때 어디로 올라도 이쁘고
특히나 가볍에 오르기도 좋은 산이예요!





[1] 남산 위치
대한민국에 사는 분들 중에 남산 모르는 분들이 없겠죠 ^^





[2] 남산 나들이 소개
멀리 아래서 부터 남산 타워가 잘 보여요!
날이 좋은날 서서히 구경하면서 올라가는게 정말 좋네요!
남산타워가 한눈에 들어와서 좋아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기분이 한껏 들떠 있어요 ^^



중간 중간 마다 쉼터가 있어 쉬기도 좋고
점점 올라 가면서 보이는 풍경들에 사진을 남기는 사람들이 많이 보여요

저희 부부는 운동으로 시작한 나들이기 때문에
쉬지 않고 올라갔어요

남산은 길이 잘 정비되어있기 때문에
운동복 차림보다는 데이트를 하러 온 커플들이 많았어요
참 풋풋하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정상에 도착햇네요
정상까지 도착하는데 20분 정도 걸렸네요 ^^
계단이 많아서 운동하기엔 참 좋아요!



정상에서 가장 이쁜 뷰를 볼 수 있는 전망대에서 찍었어요
가끔 한국의 날씨가 4계절이 아니라
1년 내내 봄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요!
봄은 산들은 이쁘게 옷 입히기 때문에 항상 기분을 좋게 해주거든요!




특별히 벚꽃형태를 한 포토존이 있었네요 ^^
줄을 서주신 분들 때문에 서로서로 사진을 찍어서 겨우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을 얻을 수 있었네요 ^^

벚꼿을 들고있으니... 왠지 북한 주민 같나요? ㅋㅋㅋㅋㅋ




남산의 상징인 열쇠고리도 보이네요 ^^
아쉬움을 뒤로하고 내려갑니당

산책만 원하신다면 사람들이 적은 오전에 다녀오시길 추천 드려요!


활기찬 하루를 보냈네요 ^^
여러분의 하루는 어떠셧나요?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