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쿠켓마켓, 귀여운 고양이가 모델이라 더 귀엽다!

긍정적 마인드 2022. 3. 4. 10:30
반응형

오늘은 귀여운 고양이가 모델이다 더 귀여운 쿠켓마켓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했어요
평소에 쿠켓마켓을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었는데, 너무 익숙한 고양이 간판을 발견해서
그앞에 멈추어 버리고 말았답니다.

그냥 지날 칠 수없죠!! 무조건 입장입니다.



[1] 쿠켓마켓 위치
서울 마포구 서강로 75-16

이번에 알게 된건게 쿠켓마켓 오프라인이 4군데(신촌점, 코엑스몰점, 마트로센트럴점, 마트로탑동점) 밖에 없더라구요!
전용 주차장도 있고 1시간 무료예요
그리고 영업은 10시 30분에 얼어서 저녁 11시까지 하니
늦은 퇴근길에도 들리셔도 충분합니다 ^^

가게 입구


[2] 쿠켓 마켓 매장 안 소개
진짜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이렇게 제품이 많이 있을 줄 몰랐거든요!
생각보다 넓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먼저 입구쪽엔 음료들이 가득했어요

음료들



그리고 특이한 점이라고 하면 막걸리가 종류별로 정말 많았다는거!
신기한 막거리들이 저렇게나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일본 소주들도 이쁜 디자인들이 많이 모여있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막걸리~



음료 코너를 지나서 끝까지 가게 되면 냉동 식품들이 진열 되어 있어요
쿠켓마켓의 시그니쳐인 딸기쏙 우유 찹쌀떡이 있어요
이건 전에 제가 인터넷으로도 주문해서 포스팅 한적이 있어서
아래 링크 달아 드립니당 ^^
https://bakerykingjtk.tistory.com/123

[내돈내산 후기] 딸기쏙우유 찹쌀떡♥

얼마전에 아는 형님에 쿠켓마켓에 딸기 찹쌀떡이 나왔었다 . 녹차맛 티라미슈맛 딸기맛 이렇게 나와있었는데 딸기맛이 제일 평가가 좋아서 오늘 주문해서 맛을 보았다. [구매가격] 사고픈게 있

bakerykingjtk.tistory.com

냉동제품



쿠켓마켓이 일본 제품을 위주로 다루다 보니 일본 라면들과 과자들이 많았어요
요즘엔 정말 해외에 가지 않아도
찾을 수있는 식재료들이 너무나 많아서
참~ 살기 좋아졌다고 느껴져요!

상온 제품들


섹션이 3군데가 있고
팬트리 같이 진열된 선반이 크게 12개 정도 되는거 같아요
이리저리 슉슉 돌아다니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
신나게 쇼핑하고 나가기 전 사진 하나 찰칵 했어요!
참! 지금 카카오톡 친구 하시면 1천원 할인해 주니 참고하세요 ^^

입구



찌진~
집으로 데리고 온 녀석들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우동과 칼국수 면을 좋아해요 ^^
990원이라는 착한 가격도 있지만~ 쫄깃하다는 말에 넘어갔죠 ㅎㅎ
그리고 채소카레는 맛보았는데
우와~ 진짜 일본 카레 맛이였어요
흡사 아비꼬 순한맛? 정도였어요 ^^

그리고 호랑이 배꼽 막걸리는 남편이 픽했어요!
너무 귀여운 디자인이였답니다.
맛은 탄산이 조금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집으로 데꾸온 녀석들


귀여운 쿠켓마켓이 동네 가까이 있다니 ^^
자주 놀러갈 것 같아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