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러 가즈아~

[초보 낚시러] 온라인 낚시 쇼핑몰 추천 "머털낚시"

긍정적 마인드 2020. 10. 24. 22:00
반응형

 

 

 

 

 

 

 

온라인상으로 저렴한 낚시용품 싸이트를 찾았다^^
머털낚시 ㅎㅎ 이름이 참 특이한 싸이트인것 같다. 알고보니 인터넷 회원 규모가 35만명으로 낚시러들에게 유명한 싸이트였다 ㅎㅎ


매장 위치
온라인 매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싸이트를 찾아보니 머털낚시의 오프라인 매장은 전북에 위치하고 있었다.
매장규모가 국내 최대(1000평)라고 한다. 나중에 전북에 가게되면 꼭 한번 들리고 싶다.


머털낚시 오프라인 매장위치


회원 할인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바로 실버회원이 되는데 2%를 할인해준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면 200원씩 포인트 적립이 된다.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3%할인해 준다고 한다. ^^

매장 모습



낚시대 생산 - 들어뽕
머털낚시의 가장 큰 장점은 들어뽕이라는 제품의 브랜드와 협력해서 낚시대를 생산하기 때문에 저렴하다는 거다.
나처럼 초보 낚시러 들에겐 우선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실력을 키울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_<)





자! 이제 머털낚시를 통해 내가 직접 구매한 쭈꾸미 낚시대와 채비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한다.


쭈꾸미 낚시대
알다시피 쭈꾸미 뿐아니라 배를 타는 선상낚시는 보통 베이트릴 낚시대를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왜냐하면 낚시를 최소 100회 이상 넣고 빼고 하는데 한 손으로 빠른 추 내림과 감기를 하려면 베이트릴이 더 적합하기 때문이다 (물론 스피닝 릴도 쭈꾸미 낚시는 가능하지먼 두손을 사용해야해서 상대적으로 불편하다)

남편 것도 함께 구매했는데 똑같은 낚시대를 2개 구매 하지 않고 사용하면서 브랜드에 따라서 장단점이 무엇일까 알아보기 위해 초 저렴이 버젼과 약간은 고가 버젼으로 나누어 구매를 진행 했다!^^

가장 먼저 초 저렴이 버젼에 대해 소개 한다.

아래의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_<)ㅋㅋ
베이트릴 중에서 가격이 가장 저렴햇다. 그리고 합사를 증정해준다는것도 맘에 들었다^-^
머털낚시에 주문서에 합사릴 감아달하고 요청하면 감아서 송부해 줘서 편하다! 오늘기준으로 품절이지만 금방 제품이 입고되서 구매가 가능하다 ㅋ 실제로 쭈꾸미 선상낚시를 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앗다!

쭈꾸미용 베이트릴


위에 저렴이 베이트릴과 함께 할 초 저렴이 루어대이다.
아래 손잡이 부분이 튀어나온게 베이트릴 대인데 들어뽕 브랜드이다. 가격은 12,900원으로 베이트릴과 합쳐 5만원 대이면 구매가 가능하다! 3가지 생상 중에 램덤으로 보내줫고 나는 파란색을 받앗다.

쭈꾸미용 베이트 대



실제로 이번 쭈꾸미 낚시에서 사용한 착샷이다. (>_<)ㅋ
베이트릴 대가 잘 휘어지고 한손으로 작동이 가능해서 매우 편하고 좋았다. 가격은 5만원대 초 저렴이 베이트릴 낚시대이지만 종일 낚시에도 아주 편하게 잘 사용하여 가성비가 아주 굿이였다! ㅎㅎ

저렴이 베이트릴 낚시대 착샷




두번째로 남편이 구매한, 내것보다 조금은 가격이 비싼 베이트릴이다. 바낙스라는 브랜드는 선상에서 대여용으로 선장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이제품도 합사를 증정해주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다^^
제품을 받아 보았는데 역시 앞서 보여준 저가버젼은 비닐에 감싸서 있었는데 바낙스 제품은 겉 커버가 함께 들어있었다. 이게 차이점인가 ㅎㅎ
원가가 15만원이라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
가격은 69,900원이다.

쭈꾸미용 베이트릴



앞서 구매한 들어뽕은 선상 루어대라 길이가 1.95M인 반면 아래 블랙 이이다코 쭈꾸미 전용 낚시대는 1.5M이였다. 쭈꾸미 전용이라 그런지 미세한 떨림에도 반응을 하였고, 무게가 확실히 가벼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가격은 48,000이다.

쭈꾸미 전용 베이트대



이렇게 남편의 바낙스 베이트릴 낚시대는 117,900원이였다.
총 가격이 12만원대로 나의 5만원대 낚시대에 비해 2배의 가격이였다. 과연 출조해서 쭈꾸미를 잡는데 효과가 있을지는 ^-^
아래 사진은 실제 쭈꾸미 낚시할때 착샷이다.

바낙스 베이트릴 낚시대




쭈꾸미 낚시에서 낚시대 대여는 보통 회당 1만원이다. 나는 5만원대에 낚시대를 구비하였기 때문에 5번만 낚시을 하면 본전이다. 하하하 ㅋㅋ





자! 이제 낚시대를 구비했으니 이제 미끼와 채비를 준비해 보자! 총 3번에 걸쳐서 쭈꾸미 채비를 구매 하였으며 점점 업그레이드가 된다.
내 포스팅을 보는 초보 낚시러이라면 가장 마지막에 구매한 3차 채비 세트를 추천한다! 왜냐하면 쭈꾸미는 밝은것을 좋아해서 야광으로된 제품일 수록 좋다. 이걸 쭈꾸미 출조를 다녀오고 나서 알았다 ㅋㅋ

 

 

 

 

 

 


쭈꾸미 낚시 채비
쭈꾸미 패비는 총 4가지로 나뉜다.
물고기 모양의 에기, 문어 모양의 에자, 낚시대를 내리는 봉돌 그리고 이 모든것을 낚시대와 연결시키는 채비로 구성된다.

쭈꾸미 채비 1차 구매


  갑오징어를 잡고 싶다면 에자를 빼먹지 말아야 한다. 6개입에 3800원이다.

에자


에기의 종류와 가격은 정말 천차 만별이다. 아래 사진의 에기는 290원~ 390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에기

 
경험에서 나온건데 에기중에서 반짝이는 에기에 쭈꾸미가 잘 붙는다. 그래서 골드 에기를 항상 구매한다.

금색 에기


사실 처음엔 에기의 중요성을 잘 몰랐다.
알고보니 수평에기라고 해서 물속에서 꼬리부분이 뜨지 않고 가라앉아야 흔들면 자연스럽게 꼬리를 흔드는 것 처럼 보인다고 한다. 그래서 요즈리라는 브랜드의 에기를 알게 되었고 무려 개당 7,500원을 주고 2개 구매를 하였다. 출조 다녀온 후 정말 요즈리의 효과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
참고로 채비도 야광이고, 봉돌도 야광으로 준비 하였다.

쭈꾸미 채비 2차 구매


2차 채비를 마치고 쭈꾸미 출조를 하였다.
채비 윗부분에 에기를 달고 아래는 봉돌돠 에기 2개를 달았다. 결과적으로 요즈리 에기와 야광봉돌이 효과적임을 알 수 있었다.

실제 쭈꾸미 출조 시 채비



다음주 쭈꾸미 낚시 출조를 할 예정이다.
그래서 이번엔 만발의 준비를 하였다. 요즈리를 4개나 구비하였다 (>_<)
어두운 물속에서 야광을 좋아하는 쭈꾸미를 위해(?) 축광에기와 축광기도 구매를 하였다. 그리고 나의 소중한 에기들을 위해 담을 수 있는 태클박스도 함께 구매하였다.
참고로 축광에기는 990원, 축광기는 3,900원, 태클박스는 4,990원이다.

쭈꾸미 채비 3차 구매


축광기의 파워를 확인해 보자! 램프를 켜고 축광에기에 5초간만 비춰보자!

축광기


그럼 아래와 같이 밝게 빛난다 (>_<)
꺄~♥♥ 얼른 쭈꾸미 출조 가고 싶으다!!기다려랏!!
처음에 이거 보고서 너무 놀라웠다. 별거 아닌데 왜이케 신기한지 ㅎㅎ 쭈꾸미 100마리는 넘게 잡을 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 뿜뿜!

장축광 에기


축광 에기들은 축광기를 비추고 최소 1분에서 2분 정도 유지되는 것 같다. 그래도 장축기를 비추자 마자 아주 밝게 빛이 나니 던지기 전에 충분히 비추어주고 던지면 효과 있을 듯하다! 얼른 테스트 해보고 싶다!

장축광 에기들

 
이번에 구매한 것중에 기대 이상으로 맘에 드는 건 바로 저 아래의 야광 봉돌이다 ㅎㅎ 예상보다 유지시간이 길어서^^
축광기로 비춘 후 약 20분간 유지되는 야광봉돌 ^^
4개에 4,500원이라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래도 맘에든다!

야광봉돌


이렇게 준비된 나의 소중한 에기들을 태클박스에 담았다.
양면에 가득히 찬 에기들은 보니 너무나 뿌듯하고 밥 안먹어도 배가 부른것 같았다(>_<)

에기보관 양면 태클박스


앞으로 남편에게 생일 선물은 에기가 가득한 태클박스를 달라고 할 예정이다(>_<) 헤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