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술의 전당 정갈한 한식 맛집 ‘담’

긍정적 마인드 2022. 4. 9. 10:30
반응형

 

 

 

오늘은 예술의 전당에 방문할 땐 꼭 들르는 정갈한 한식 맛집 담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주위에 유명한 맛집들도 많지만~

저는 여기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

 

그래서 공연이나 전시회를 볼때면 항상 여기서 식사를 해요!

 

 

 

 

[1] 예술의 전당 한식 맛집 '담' 위치

예술의 전당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공연이나 전시를 마치시거나 그전에 방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2] 예술의 전당 한식 맛집 '담' 소개 

담의 입구 모습이예요

통유리창으로 깔끔한 외관이에요!

입구

 

 

그래서 안쪽에서 바깥을 봤을 때 시야가 확 드려서 더 좋아요!

안쪽 내부는 통유리창 쪽의 좌석과

사진에 보이진 않지만 왼쪽에 6 테이블 정도 넓은 좌석이 있어서

좌석은 충분해요

 

그래도 인기가 많은 편이어서 점심때 일찍 가셔야 대기 없이 식사를 하 실 수 있어요

내부

 

 

메뉴판이에요!

정식 메뉴를 시키면 기본 반찬들과 된장찌개가 함께 나와요

저는 주로 곤드레 비빔밥, 돌솥 비빔밥, 육회 비빔밥을 먹어요 ^^

한식 맛집이에요 ㅎㅎ

메뉴판 1

 

 

한상 차림 메뉴를 주문하시면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실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한 번은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메뉴판 2

 

보쌈이 참 맛있는데! 이번엔 김치 해물전을 주문해 보았어요

결과적으론 성공 ^^ 진짜 맛나더라고요

메뉴판 3

 

담 식당의 특징이 바로 저 차예요

씁쓸한 맛이 나는 차인데 건강해지는 거 같아요!

식전에 2~3잔을 마시곤 해요

Tea가 건강한 맛이예요!

 

 

기본 찬이 준비되었네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정갈하게 잘 나오죠 ^^

기본 반찬

 

 

오늘은 고등어구이, 곤드레 비빔밥을 주문하였어요

오랜만에 한식으로 대접받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반찬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밥 두 공기 먹을 뻔했어요!

메뉴가 나왔어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김치 해물전에는 주꾸미가 들어 있어요!

오징어가 들어있는데, 여기엔 쭈꾸미 볶음 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해물 파전에 쭈꾸미가 들어 있더라고요 ^^

바싹하게 굽은 김치 해물 파전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 해물전 ^-^ 짱 맛나요!!

 

예술의 전당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꼭 정갈한 한정식이 맛있는 '담'에서 식사하세요 ^^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