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은 공유하는 거야

운동하기 좋은 날 한강 걷기! 제대로 운동을 해보아요^^

긍정적 마인드 2022. 4. 1. 11:00
반응형

오늘은 운동하기 좋은 날 한강 걷기로 제대로운동을 해보았어요

요즘 평소 동네 이곳 저곳을 운동하는 루틴을 공유드리는데요 ^^

날이 점점 풀리면서 사진이 이쁘게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네요



[1] 한강 나들이 출발
날이 따뜻할 수록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많아져요
쌩쌩 신나게 달리는 분들은 보면 저도 자전거를 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언젠가 남편이랑 같이 자전거 사서 취미로 자전거 타기를 해야 할까 봐요 ^^

자전거 타는 사람이 많아요!




몇 년 전부터 느낀 거지만
강아지 산책하는 사람이 정말 많이 늘어난 거 같아요 ^^
애견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명을 넘었다는데
실감이 나더라고요~
덕분에 강아지를 키우지 않아도 귀여운 강아지를 항상 구경할 수 있어서 좋긴 해요 ^^

강아지 산책도 많네요





남편은 열심히 뛰고 있어요~
요즘에 복싱을 배우고 있는데 재미를 붙여서 그런지 엄청 열심히 뛰더라고요 ^^

달려! ㅋㅋ



2킬로 정도 걸었더니 저기 멀리 교회가 보이더라고요~
저 교회에 가보진 않았지만 꼭대기 위에 있어서 뷰가 좋을 것 같더라고요 ^^

교회가 이쁘네요



한강 근처라 카페형 유람선도 있어요 ^^
방송에 몇 번 나온 거 같긴 한데 ㅎㅎ
한강 걷다 보면 다양한 재미가 있네요

유람선이네요



날이 아주 쾌청해서~ 걷기가 너무 좋아요
매일 날이 이렇게 좋으면 어떨까 싶네요 ㅎㅎ
날이 좋으면 기분도 좋더라고요~

한강 길 이쁘네요


최근에 테니스를 배웠었는데 ^^
야외 테니스장이 있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연습을 하고 있더라고요!
야외 레슨을 예약해서 받아볼까 해요^^

테니스 치고 싶다!!



야구장에 꼬맹이들이 야구 연습을 하고 있더라고요!
단체 복을 맞추어서 뛰고 있는데 엄청 귀엽더라고요 ^^

귀여운 꼬마들 야구


좀 더 따뜻해지면 나무에 꽃들이 활짝 피어서
더 이쁜 길이 만들어지겠죠 ^^
벚꽃길이 벌써부터 설레네요

저기 항공 모함이 보여요!



얼마 전에 이 근처에서 루어 낚시했었는데 ㅎㅎ
이 배 앞에 오니까 그때 생각이 나네요 ^^
다시 한번 루어 낚시를 시작해야 하나 싶네요 ㅋㅋㅋ

멋지네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