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미래를 위한 투자 NFT

[정보] 이번주 일요일(3/20)까지예요! 꼭 이벤트 응모하세요^^

긍정적 마인드 2022. 3. 18. 16:00
반응형





오늘은 지난번에 요즘 핫한 메타 콩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 다시 한번 소개하고 싶어 포스팅해요!
이번 주 일요일(3/20)까지라서 얼마 안 남았으니
잊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꼭 응모하시길 바라요!

* 아래는 지난번 이벤트 참가하시는 방법 소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https://bakerykingjtk.tistory.com/m/239

[정보] 3천만원 상당의 행운을 꼭 가져가세요~ ^-^/ 더현대 서울 메타콩즈 NFT 증정 이벤트 참여 안

오늘도 꿀 정보를 공유해 드리러 왔습니다*^^* 최근 NFT 가격이 들썩들썩 한가운데 가장 핫한, 1개 가격이 현재 3천만 원으로 평가되는 메타 콩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알려드려요!! 여러분도

bakerykingjtk.tistory.com





이번주에 이벤트 응모 했어요!

어떤 식으로 이벤트 하시는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기 위해
제가 서울 더 현대에 방문해서 찍은 사진들을 공유 드리려고 해요 ^^

더현대 방문 하셔서 스타벅스 지하 2층 가시면 맞은 편에 있어요!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

인스타에 아래 3가지 해시태그를 거시고 인증 숏을 찍으시면 돼요 ^^
#더현대 서울 1주년
#현대백화점 NFT
#현대백화점 메타 콩즈

이벤트



장소는 크진 않지만 NFT 겔러리를 꾸며 놓고 있어요 ^^
귀여운 메타콩즈가 디지털기기에 계속 보여서 너무 귀여워요 ^^

겔러리예요



메타콩즈는 3D 입체 캐릭터이며 다양한 액사서리 의상으로
귀엽게 꾸미고 있답니다.
지금은 NFT 가격이 2500만 원 정도이네요 ^^

귀엽죠



아래 사진은 인스타 그램에 응모용 으로 찍은 사진이예요 ^^
남편이 받고 싶어서 콩즈 포즈를 취했는데
꼭 받았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여기 앞에서 찍어요



저도 하나 찰칵했는데 ㅎㅎ
여러분도 꼭 방문하셔서 한장 찰칵해서 응모하세요 ^^

저도 하나 찰칵했어요



앞서 포스팅 드린것 중에 선미야 클럽을 이야기 했었는데^^
같이 홍보 중이더라구요 ^^
선미야 클럽은 현재 기준으로 100만 원 정도네요 ^^

선미야 클럽도 홍보중이네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