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매일 건강한 식사/나만의 맛슐랭

[단양 맛집 추천]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샤브샤브 맛집 이자카야 ’하루’

긍정적 마인드 2022. 3. 22. 10:30
반응형




오늘은 단양 여행 중 추짐 하고 가성비 좋은 샤부샤부 맛집 이자카야 하루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앞서 설명드렸지만 단양은 식도락에는 그리 좋은 도시는 아니었어요~
시장투어로 맛집들은 많지만 2일 정도 머무시려면 끼니를 때우기 좋은 곳이
떡갈비와 쏘가리뿐이라.. ^^

그래서 더더욱 이런 맛집을 찾기가 어려운데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단양 여행 중이시면 꼭 들려 보세요^^




[1] 단양 샤부샤부 맛집 ‘하루’ 위치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 6길 35

단양 구경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시장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가면 도용 ^^
입구 사진 보내드립니다 ~

하루 출입구



[2] 하루 메뉴판 및 메뉴 소개
하루 메뉴판은 이자카야답게 안주가 매우 많아요*^^* 저녁 메뉴는 샤부샤부 전문이 구뇨!
메뉴판은 매우 심플하답니다

소고기 샤부샤부가 12,000원이라서 저렴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메뉴판




한 가지 팁은 요즘 네이버 메뉴에 보시면
영수증이라는 코너가 있어요!
영수증 사진만 찍어서 리뷰를 아주아주 간단하게
올리면 되는데~
신규 매장에 가면 50원, 재 방문 매장은 10원 이에요!
영수증만 있으면 5초면 인증 끝! 아 가게는 네이버 영수증 인증을 하면 2천 원을 할인해 주신답니다 ^^
그래서 총 22,000원에 맛난 저녁을 해결했어요!

영수증 이벤트로 할인


샤브 육수가 나왔습니당~
멸치와 디포리로 만들어서
육수에 뭔가가 둥둥 떠다녀요 ㅋ
맛을 봤는데 진짜 깊은 맛이 나서 조았어요

샤브샤브 육수




샤부샤부 재료들이 나왔어요!
사진보다 진짜 커요!
솔직히 기대 안 하고 들어왔는데~ 정말 감동했어요! 가게에 손님이 별로 없어서
소고기를 더 주셨어요 ㅎㅎ

정말 푸짐한 야채와 고기(추가로 더 주심)


육수가 끓어서 보글보글 맛나게 넣고
양념에 찍어서 열심히 땀 흘리며 먹었어요^^

야채먼저 먹어요



칼국수도 맛보았는데~
이거 면 너무 조았어요 ㅎㅎ
이자카야라서 그런지~ 칼국수 면이 쫄깃 탱탱
너무 맛나더라고요

마무리 칼국수와 죽



죽은 달걀과 풀어서 만들어 주셨는데~
맛은 넘나 조은데 ㅋㅋ 비주얼이 좋지 않아 뺏어요^^

이렇게 코스로 22,000원이라니!
정말 만족스럽게 저녁을 해결했어요! 단양에 갔을 때 2일 이상 머무르신다면
여기 하루!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내일 더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