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를 위한 발걸음/소확행

[정보] 숨어있는 내 KB포인트리 찾기

긍정적 마인드 2022. 2. 4. 09:30
반응형


띠링~
아래와 같이 문자가 왔다.
오랫동안 KB 국민카드를 사용했는데
포인트가 왜이렇게 안 모일까?
그냥 생각 만 햇었는데
LG U+ 포인트로 차곡 차곡 쌓이고있었던거다!

평소 포인트 관리를 철저히 하는 나였는데
모바일 어플로는 확인이 되지 않는 이런게 숨어 있었다니!!

모르고 지나갔으면 너무 아까울 뻔했다!!

문자내용은 LG U+포인트가 올해 4월자로 소멸 된다는 거다!
흠,, 9천원인데 그냥 소멸하긴 너무 아깝다!
그래서 이 포인트를 현금화 할 방법에 대해서 찾아 보았다!!


오랜만에 소확행 할 소재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한다 *^^*

우선 KB국민카드 어플로는 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확인할 순 없다.
그래서 꼭 아래의 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하여 내 포인트가 있는지 확인을 해야한다.

https://card.kbcard.com

KB국민카드 (PW51)

card.kbcard.com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꼭 PC를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이밴트/헤택에서
아래 나의 포인트리를 클릭하면 된다.

나의 포인트리


그리고 나면 아래와 같이 나의 포인트리가 여러가지로 나뉘어서
확인이 가능한데,
바로 LG U+ 포인트라고 있고 내 포인트를 확인 할 수있다.
참고로 5년간 포인트가 유지된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꼭 유선을 통해서만 내 LG U + 포인트를 포인트리로 변경이 가능하고
이렇게 바꾼 포인트만이 현금이나 카드값을 지불 할 수가 있다.

숨어져 잇던 나의 포인트
그냥 없어져 버리기엔 아까우니
모두들 잠깐 시간을 내서 내 숨어 있는 포인트를 찾아보자!!

728x90
반응형